스팀잇 잘들 하고 계신가요??ㅋ 스팀슬럼프가 올때는....

in #busy6 years ago

머든지 첨엔 재미있는 SNS??

즐거웠던 스팀잇.jpg

원래 sns를 잘 하던 스타일이 아니었는데.. 하다 보니 재미가 붙었다...
거의 한달간은 스팀잇에 푹 빠져 있었다.
글도 쓰고.....돈도 되고.... 한국에 온 네드도 보러 가고^^

스트레스11.png

요즘 제휴마케팅을 배우면서 face북으로 잠깐 옮겨 갔을 뿐인데....
스팀잇을 너무 소홀히 하게 됐다.......
바쁘기도 했지만...
그냥 잠깐 스팀잇에 들어와서.....
눈팅, 보팅, 글을 읽는둥 마는둥.....
가식적인 내 행동들이..... 좀 싫고 지쳐갔다.
재료도 점점.... 떨어져 가고....

그러다 오늘 간만에 스팀밋업에서 만난 @fedooor 님이 연락이 왔고,
근 2주만에 슬쩍 들어와 봤다.



스팀잇엔 따듯함이 있다??

한편으론 또 생각해보면... 내 행동에 내가 질린것이지...
다른 분들은 다를꺼란 생각이 들기 시작한다...
몇 개의 글들을 읽으면서...신기하게도.. 스팀잇은 페북이나 인스타에서와는 다른
소박한 정이 느껴지는 글들이 참 많은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잠시 멍하니 몇개의 글을 읽다 보니 .. 조금씩 맘이 차분하고 따듯해 진다.
자극적이지 않으라디오 같은 소소한 웃음들도 있고..

@fedooor 님께도 심심한 감사 드려요^^


** 슬럼프가 올땐 잠시 .... 떠냐셔도 좋습니다.. **
Written by @asflow


Sort:  

저도 그랬었죠.. .ㅎㅎ
처음 스팀잇에 가입하고
이게뭐냐면서 그러고는 거의 반년넘게 안하다가..
이제와서 해보는중이랍니다.
정말로 슬럼프가 올때는 잠시 쉬어가는 타이밍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머냐고 ㅎㅎ 제 속맘을 들킨듯........ 헉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러다가 나중에 좀 더 지나보시면..
아 이래서 그때 했어야했어... 이런맘이 들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왔어요ㅋㅋ 꾸준히 머라도 하고 싶다는 생각! ㅋ
역시 선배님은 다르시네요 ㅋㅋ

저는.. 뭐.. 그냥 잡동사니 글 올리는데
제가 일해라 절해라~ 할수 있나요 ㅋㅋ
'일해라,절해라~' 요즘 유행한다는 거임! 제가 절대 몰라서 쓰는게 아니라는거!

천천히 조금씩 해요 ㅎㅎ

그러까요?? ㅋㅋ

환영합니다 ㅋㅋ 잠시 쉬었다가 와도 다시 오시기만 한다면 ㅋㅋ 다들 기억 해주실꺼에요

@ayogom 님 어디서나 항상 화아팅 넘치시고 보기 좋습니다^^

제가 지금 떠날 때인가봐요 ㅜㅠ
오랜만에 보니 반갑습니다 :)
자주 좀 해요 ㅋㅋㅋ

그러게요!! 딘 아재님 오랜만이예요!! ㅋㅋ

반갑습니다 :) 이제 자주봐요 ㅋㅋ

저도 남글읽고이러는건 좋은데 제꺼올리는게 어렵더라구요...ㅜㅜ
차근히 꾸준히 하려고요 ㅎㅎ
반가워요 컴백!!!!!

그지요? ㅎㅎ 그래도 스스로 충전해서 다시 돌아오면 다들 이렇게 글써 주시고 감사하네요 ㅋㅋ

슬럼프는 어디에서나 오는 것 같습니다 흠.. 저도 비슷한 경험을 했는데 그래도 조금씩 스팀잇의 매력에 빠져갑니다^^

매력이 있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두요 ㅋㅋㅋ잠시 쉬엇다가 또다시 꾸준해야지! 햇엇는데...굳이 그러지 않고 SNS 답게 즐기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정답이네요 ㅎㅎ SNS답게 즐겨봐야 겠어요 ㅎ

ㅎㅎㅎ

다시 만나뵈니 반갑네요^^

네^^ 반가워요~~ 한동안 못뵈었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정말 다른 SNS보다 정도 많은 게 스팀잇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

네 . 맞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32.48
ETH 3063.8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