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GOPAX)에서 스팀잇으로 스팀/스달 전송하는 법

in #busy6 years ago



33.jpg


며칠 전, 고팍스 통해서 스팀거래 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고팍스는 스팀잇 지갑으로 스팀이나 스달을 바로 전송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처음 저 처럼 거래하신 분이라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진행방법 공유 해볼게요!^^


21.jpg


계정관리 - 지갑주소 관리에서


스팀을 거래하신 분은 steem지갑
스팀달러를 거래하신 분은 SBD지갑을 선택해요


22.jpg

  • 지갑주소 닉네임 = @를 뺀 스팀아이디 (예 : applemint)
  • 지갑메모 ID = 임의로 아무거나 써서 넣으시면 돼요.
  • 지갑주소 = @를 뺀 스팀아이디 (예 : applemint)


    위와 같이 넣으시면 다음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다음 클릭!


    24.jpg


    구글 OTP 2FA 인증 코드 입력하세요.


    25.jpg

  • step 1
    스팀잇 지갑으로 옮겨올 만큼의 금액을 바로 조절하시거나 직접 입력하시면 돼요.
  • step 2
    좀 전에 만든 지갑을 선택하세요.


    출금수수료는 금액에 상관없이 0.01스팀이고요!
    출금액은 1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그 이상의 금액은 24시간이 지난 후 출금 가능하답니다.


    혹시 출금액을 상향 조절 원하실 경우 계정관리에서 신원확인을 받으시면 10억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아참! 첫 거래일 경우 고팍스에 첫 입금 후 72시간이 지나야 스팀잇 지갑으로 옮겨올 수 있다고 해요 사기를 막기 위한 처사라고 하니 알아두심 되고요^^


    하고 나니 엄청 간단하네요!!
    저는 얼마 되지는 않지만 조금 전 몽땅 스파업 완료 했습니다! ^^


    스팀 가즈아~~~~!!!




Sort:  

파워업 축하해요~

고마워요. 일럭님도 축하!!^^
함께 가즈아~

엄청 운장한 느낌의 비기닝 사진에 놀랐다는!!!ㅋㅋ 아이티 전문가 인줄 알았다는!!!!ㅋㅋ

ㅋㅋㅋㅋ 그럼 성공했네 ㅋㅋㅋㅋ
눈에 띄라고~~~

고팍스를 이용하시는군요! 전 아직 이용전이라...ㅎㅎ
스팀/스달은 전송하기참 쉽다는~^^
파워업 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스팀 가즈아!

아... 고팍스 밖에 이용을 못해요 ㅠㅠ
업비트 이용하고 싶은데 막혀서 현재는 이 방법 밖에 없는데 거래를 해보니 속 터져요 ㅎㅎ 너무 거래량이 없어서 체결이 힘들다는 ㅠㅠ
그래도 저 같은 분들을 위해^^
독거님 항상 감사해요~~ ^^
스팀 가즈앗~~ 달료달료!~~ㅋㅋ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이런글은 리스팀 해주는 센스~ ^..^

어멋 로미님 ^^
리스팀 해주신다면 완전 감사, 행복 , 사랑입니다 ♥♥♥♥♥

악~~ 리스팀 누른지 알았는데 왜 안눌렸지
댓글때문에 다시 한번 봤네용 >_<!! 흐흐흐

와~~~^____^
알럽로미~~ ♡♥♡♥♡♥
고마워용~~~~

고팍스는 아직 가입 안해봤는데.. 뭔가 업비트보다 간편하다는생각이 드네요. ㅎ

아... 업비트가 나아요. 고팍스는 거래량이 워낙 없어서 체결도 힘들고 좀 더 비싸게 거래돼요. 지금 업비트가 막혀있어서 저는 어쩔수없는 선택이었답니당 ㅠㅠ

오오~ 스파업했네요!

응~ 드뎌~

처음 시도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노하우네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스팀 가즈아아아아!!

와^^ 얘기만 듣고 처음 태그 달아봤는데 이렇게 와주셔서 글도 읽어주시고 넘 감사드려요!!~~
자주 소통할게요^______^스팀 가즈아!!!!

제가 좀 부지런합니다 (윙크) 좋은 글들 많이 올려주셔서 읽는 재미가 아주 쏠쏠해요~ ㅎㅎ 자주 뵈어요!!

와~~ ^^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나중에 거래할때가 참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스파업 축하드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팍스에서 스팀 사놓고 전송을 못하고 있었어여 방법을 몰라서요ㅋㅋ그래서 스팀잇에 검색해보니 애플민트님 글이 뙇!!!!나오네요ㅋㅋㅋㅋ지갑 메모에는 메모키? 같은거 안넣어도 되나봐여? 제 아이디만 두번 넣으면 된다니! 완전 쉬운데여!! 감사합니다~~ ㅎㅎㅎ

앗 그래요?^^ 네~ 메모키 같은건 따로 없고 지갑 메모 ID쓰는 란이 있는데 그냥 임의로 아무글자 넣어도 전혀 상관없더라고요. 지갑주소만 정확히 입력해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