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딧불 강 - 미야모토 테루

in #busy6 years ago

닐본소설는 좋아하지 않는데 bookkeeper님의 소개글을 보면 궁금해서 보고 싶어지네요~:)ㅎㅎㅎ

Sort:  

저는 일본을 좋아해요 ㅎㅎ 아니아니 국가로서의 일본이 아닌 일본이라는 하나의 문화로서요^^ 하루키는 말할것도 없고 일본 작가들의 글 정말 좋아해요. 번역의ㅜ한계가 있을텐데 대부분의 번역서가 좋은걸로 봐서 언어적으로 부드럽게 번역이 되게끔 글의ㅜ느낌이 비슷한거 같아요^^ 일본 영화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흐흐 (이건 비밀인데.. 저는 일본 남자도 좋아해요 속닥속닥 ㅋㅋㅋㅋ)

ㅋㅋ소설올라오는 걸 봐도 일본소설을 좋아하시는 게 보이더라구요:)ㅎㅎㅎ일본남자는 저도...ㅋㅋㅋㅋ

어망!! 답글 달다보니 우리둘다 명성도가 올랐어용 ㅋㅋㅋ

오오오~ㅋㅋㅋ좋으네요~>_<!!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