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버스에서 본 이상한 사람.. 요즘 세상이 너무 무서움 ㅜ

in #bus7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출근을 해야하는지라

시외버스를 탔다..

원래는 주말에는 차를 가지고가긴 하는데

오늘은 저녁에 술 약속이 있는관계로

오랜만에 주말출근에 버스를 타고 간다 생각하니

기분이 묘했다...

이어폰에 듣고싶은 음악을 들으며 자리에 앉아 창밖을 구경하려는데

이게왠일?

버스가 출발을 안한다.

무슨일인가 싶어 이어폰을 빼는순간

욕설이 막 들려온다..

맨 뒷자리에 앉아있는 한 젊은 남자가

누군가에게 삿대질을 하며 더듬거리는 말투로

욕을 하고있었다.

버스기사님은 왜 손님한테 다짜고짜 욕을 하냐고
자꾸 이러실꺼면 내리시라고 서로서로 큰소리가 나오던 찰라

그 소리지르던 남자가 경찰에 신고를 했는지

정류장 근처 파출소에있던 경찰들도 버스를 탄다.

'하..이러다 약속에 늦겠는데...'

난감한 표정은 버스에 타고있던 약 20명의 사람들 모두 비슷해보였다.

나도 이제는 이어폰을 빼고 대화를 들으니

그 욕설을 하던 남자는 누군가가 내가 버스를타는데
누군가가 본인에게 ㅋㅋㅋ(아무도 안그랬는데...ㅋㅋ) 미친세x 라고 욕을했다며 맨 뒷좌석에 앉아 앞에있는 사람에게
욕을 퍼붓고 있던것이었다.

무려 20분동안이나..

경찰이 내리라고 하자

본인은 법을 잘 안다며 이상한 서류뭉치를 꺼내서 보여준다 ㅋㅋ

내가 어떤사람인줄 아냐며 너네 파출소? 다 짤릴각오 하라고ㅋㅋ
되도않는 허세를 부리며 큰목소리로 또 승객들에게 겁을 준다.

심지어는 끌어내리려는 경찰분한테

"야! 너 순경이잖아? 고작 순경계급가지고 뭐하는거야"

라는 미친소리까지..

아니 나보다도 어린놈같은데 미쳐도 단단히 미쳤구나 싶다.

심지어는 임의동행을 안한다고 땡깡부려서

그놈과 함께 목적지까지 같이 타고갔다는거다..ㅋㅋ

왠지 맨 뒷자리에서 너 방금 나 쳐다봤지? 하며 해코지하며
달려올거같은 섬뜩함에 찜찜하게 목적지까지 갔다..ㅋ

아무도 말리지않거나 진짜 제대로 무섭게 대한사람이 없는건지

아니면 그냥 젊은사람이 미친건지...ㅋㅋ

세상이 점점 흉흉해지는거같아 기분이 우울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37.78
ETH 3242.80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