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이오] 클릭한번으로 전자책 좋은 구절을 스팀잇으로 바로 인용해 보세요.

in #bukio6 years ago

와......스달로 결제가 가능하면 더 금상첨화겠네염!!+_+

Sort:  

신속하게 검토해 보겠습니다

@asbear님이 개발하신 steempay와 연계해서 하는 방법도 있으리라고 보여요~+_+ 한번 join해서 스팀잇내에서의 시너지를 고려해보셔도 좋은 사업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팀페이 기능 강력 추천입니다.
업계 최초일 듯요.

검토해보니 서비스와 연동하는 쪽은 미개발 상태고 모바일앱을 통한 직접결재만 되네요. 웹인터페이스가 아직없습니다. 그래도 방법을 좀더 찾아볼께요.

웹인터페이스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asbear 님의 개발 과정 보고를 참조하세요.

이 포스팅을 @fedooor 님이 좋아하실 듯 하네여 ㅎㅎ

그러게요 엄청 신기하네요 감사감사 ㅎㅎ

후후 '책' 하면 바로 표도르님이 떠오르네여 ! ㅋㅋㅋ

표도르님, 북이오가 정식으로 스팀잇에 런칭하기 위해 인사글을 썼습니다. 한번 보시라고 링크 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bukio/3fhrvr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