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이오] 클릭한번으로 전자책 좋은 구절을 스팀잇으로 바로 인용해 보세요.

in #bukio6 years ago

전자책 뷰어를 깔지 않아도 된다니 너무 편한걸요! 저도 사용해봐야겠네요ㅎ (썩은사과 이야기 인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Sort:  

좋은 글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런 솔직한 글들이 빛을 발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ps. @solnamu님, 북티켓 저자분께 쏴 주시면 좋겠습니다.

@solnamu 님 통해 북티켓 받았습니다ㅎㅎ 민수님, 솔나무님 감사합니다!
웹브라우저로 볼 수 있어서 편하고, 툴도 사용하기 편하네요.
다른책도 구매해서 읽어보겠습니다!

북티켓 바로 쐈어요! :) ㅎㅎㅎ 다른 책들도 순차적으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북티켓 활용 정리하다 보니, 솔나무님 쏘신 북티켓이 2주짜리네요. 기간 선택가능하셔서 저자분 들께는 "영구"로 주셔도 됩니다.

보통은 4주짜리나 3개월을 가장 많이 선택하고, 이벤트 행사 등에서 미리 보기 형태로 2주도 활용들을 하십니다. 북티켓은 사용시점부터 정해진 시간까지만 해당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알려 드립니다.

북티켓 발송수량 제한 있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