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치과위생사로 살기로 했다

in #bukdb6 years ago

나는 치과위생사로 살기로 했다

허소윤

나비의활주로

 

카테고리 자기계발
ISBN 9791188230341

 


 

목차

 
표지
저자소개
프롤로그
차례
PART1: 나는 치과위생사가 좋다
    세상에 대한 이해를 넓혀준 여행
    오랜 시간, 많은 노력을 기울여라
    마음 맞는 사람들과 함께하라
    경제적으로 자립하라
PART2: 치위둥절
    치과위생사가 될 운명이었던가?
    자, 공부할 준비됐지?
    실습할 때 가장 중요한 건? 외모 단정!
    실습생의 기본 덕목은 무엇?
    나의 치과 실습 에피소드 3가지
    구강 건강 관리는 당연히 기본 아냐?
    나, 취업은 가능한 거야?
    자기소개서 & 면접 꿀팁도 있지!
PART3: 진짜 치과위생사 되기
    첫 취업의 실패와 좌절
    면접 볼 땐 차림새에 신경 쓰자
    이렇게만 하면 면접, 지피지기 백전백승
    교정치과에서 깨달은 행복
    생각보다 많은 분야에서 인정받는다는 사실!
    나쁜 상사는 아예 안 만나는 게 상책이지
    치과 취업, 딱 3가지만 기억하라
    인생의 깊이를 더해준 종합병원 치과
PART4: 나는 꿈꾸는 치과위생사
    나 돈 벌고 싶어
    처음 경험한 공포: 브렉시트와 미국 대선
    나를 생기 있게 하는 일
    어린 나의 객기
    환자의 날카로운 질문
    의료인 문학, 나의 삶을 바꾸다
PART5: 나는 공부하는 치과위생사
    대학원, 나도 한번 도전해볼까?
    학점은행제와 전공심화
    후배님들 만나는 시간
부록: 치과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생명윤리 vs 의료윤리 vs 전문직윤리
    치과의 역사
    워라밸
    파놉티콘
    사유의 불능
    맥도날드화
    열린사회
    천민자본주의
판권

 

@bukdb 가 게시하는 포스팅은 북이오에서 스트리밍으로 제공하는 전자책들의 정보페이지입니다. 스팀잇 사용자들이 북이오 플랫폼에서 구입한 전자책에서 링크를 통해 인용을 할 경우 이를 보팅을 통해 보상하기 위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북이오가 스팀잇 블록체인을 통해 하고자 하는 일들을 가입인사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