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나의 2018년도 목표들...

in #bucket-kr7 years ago (edited)

@lekang 님의 이벤트 제안으로 2018년 저의 목표 리스트를 적어 보려합니다.

스팀에 목표를 적어 놓으면 좀 더 강제성이 부여 되지 않을까 생각되어 개인적으로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2018년 Bucket List



  • 스사모 회원 200명 달성
  • 몸무게 10kg 감량
  • 가상화폐로 원금대비 수익률 50배 달성
  • 스팀 명성도 65 , 팔로워 1500명 달성
  • 가족과 캠핑 가기


꼭 전부 다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

_DSC2898.JPG
photo by @loki80

Sort:  

다 이루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알로하님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다 이루실수 있으실겁니다 로키님!!!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D

지성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꼭 다 이루실겁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에 좋지 않아요. 무리하게 하시지 마시고 조금씩 감량 하세요^^ 복 많이 받읍시다 ㅎ

매달 1kg 씩 뺀다면 무리는 아닐 것 같습니다^^

우와! 로키님
마지막 사진 너무너무 예뻐요
저런 사진은 어떻게 찍을 수 있나요 ㅠ_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목표 모두 다 이뤄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의외로 쉽게 찍을실 수 있어요. 찍는 방법은 밝은 단렌즈를 수동촛점모드로 바꾸신 후 촛점(focus)을 가까이로 맞추면 멀리있는 불빛들이 저렇게 빛망울로 나온답니다~^^

로키님ㅎㅎ 멋진 버킷을 갖고계시네요 :)
공유할 가치가 참 많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바다거북님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오오오오 50배라니 굉장한걸요. 성공하시면 팁도 공유해주세요 부자되고 싶습니다 흑흑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위의 목록들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3^

신난다님 감사합니다~^^ 팁은... 성공해야지 말이죠 ㅋ

원금대비 50배에 자꾸 눈이 꽂히네요.ㅎㅎ
모두 다 이루어지시길 바랄게요~~
스사모 잘 이끌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밋업 완전 기대하고 있어요!!
밋업 가기 전에 추천해주신 책 읽어보고 갈게요.ㅎ 주문완료!!

감사합니다~ ㅎㅎ 스사모 첫번째 밋업은 맛난거 먹으면서 간단하게 서로 알아가는 자리가 될 듯 하고요^^ 사진관련 궁금하신 점은 전문가분들께서 있으시니~ 즉석으로 해결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가족과 캠핑가기~부러운 목표입니다!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민선님 감사합니다~^^ 민선님 사진찍는 거 좋아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음에 스사모 2차 회원 모집할 때는 꼭 가입하셔서 같이 활동해요~!

모든 목표 이루시기 바랍니다~! 저도 사진에 관심이 많습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skystudio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저희 2차 회원 모집시 함께 하시면 더 좋겠네요. 프로작가로 활동하시는 분도 몇분 계십니다.^^ 저도 팔로우 할께요~!

2, 3번! 홧팅요~ 이 포스팅을 읽고, 저도 오늘 새벽에 세웠던 목표를 좀 더 상향해야겠다는 ㅎㅎ

clairekim님! 항상 목표는 원대하게 해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43.63
ETH 2401.9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