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있고 파산

in #br4 years ago

혼자있는 기분이 또 떠 오릅니다. 비록 내 자신이 상당히 내성적 인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외로움의 느낌은 나에게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생물학적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나가지 못하게하는 일종의 피드백 루프.

나는 이것이 몇 달 동안의 모습을 잊었다. 고통스럽고 예리한 느낌이며 우울합니다. 친구 및 가족과의 접촉은 나를 위해 담그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낭만적 인 관심사 만 빼앗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친밀감은 아니지만 그런 사람을 가까이두면 이런 느낌이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몇 시간 이상의 결석과 느낌이 돌아옵니다.

나에게는 매우 이상하다. 비록 내가 혼자이고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뇌의 무언가는 일들이 매우 잘못되었다고 말해줍니다. 아마도 그것은 간접적 인 방식으로 충성도 유전자 일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같은 방식으로 느꼈을 때 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느끼는 것이 소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다른 어느 누구도 똑같은 것을 겪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혼자서는 비참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지만 비참한 느낌이 듭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