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jin의 바른 생활 도전기 : 아침일찍 일어나기 💖

in #booksteem7 years ago (edited)

혹시 '타이탄의 도구들'이라는 책을 보셨나요?

저자가 만난 '세상에서 가장 지혜롭고, 가장 부유하고, 가장 건강한 사람’들의
성공 노하우를 직접 담은 책이라고 해요.

책 제목의 타이탄이라는 말은
<자신의 분야에서 최정상에 오른 그들을 거인이라는 뜻>으로
‘타이탄’이라 부르기로 했다고 하네요^^

우리가 삶에 대해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할지 알려주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자기계발서는 내용이 비슷한 것 같지만 읽을 때마다 늘 새로워요..)

책을 읽다보면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좋은 습관"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아래에 좋은 이미지가 있어 참고하기 위해 첨부합니다~^^

KakaoTalk_20170912_161144281.jpg

그래서 저도 어떤 좋은 습관을 들여볼까? 라고 고민하던 중에,
첫 번째로 아침 일찍 일어나기 미션을 시도해 봤습니다!

(참고로 말하자면 저는 아침잠이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성공하기 위한 삶을 위해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게 되었어요)

오늘의 기상 미션은 5시였습니다.!
결과는
★성공★

KakaoTalk_20170913_070223295.jpg

KakaoTalk_20170913_070221995.jpg

아침에 일찍 일어나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아침 기운을 받으니 활력이 100배는 더 생기는 것 같네요^^

습관은 2주 이상 연속으로 해야한다고 하는데,
앞으로 2주동안 꾸준하게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여보고 싶습니다^^

스티미언님들도, 오늘부터 새로운 좋은 습관을 들이는데
첫 출발이 되는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D

KakaoTalk_20170825_204119610.gif

보팅,댓글,팔로우는 감사입니다 ♡

Sort:  

저도 타이탄이 되보고 싶네요~ ^*

그림도 아기자기 하고 5시 기상 목표도 달성하셨네요. ^^ 팔로 및 보팅하고 갑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성공을 축하드려요! 꾸준하게 계속 성공하시길!

아침에 일어나면 일출보는 즐거움이 크죠^^
아침에 자주 들르겠습니다.^^

아침 5시에 일어나시다니 대단하네요. 저도 아침잠이 많아요. ^^; 2주 이상 성공해서 습관으로 만드시길 바랄게요. :)
책 관련이면 kr-book 태그도 넣어주시면 어떨까요. :)

타이탄 이 책 두번 읽고 있습니다. 이거 비슷한 듯 하면서도 내공이 느껴지는 책이라...흠 그런데 ㅎㅎ 그래도 아침에 일어난 후 이불 정리는 합니다. 이책 읽고 가장 확실하게 실천하고 있는 이불정리!

Congratulations @youj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아침 일찍 일어나니 좋은 풍경도 볼 수 있네요. 응원합니다~

저도 아침에 6시에 일어납니다..일본은 해가 빨리 뜨거든요.최근엔 겨울이라 그나마 다행이지만 여름엔 4시30분에 해가 뜨는 것 같아요

로이최님의 소개로 강남밋업방에서 리스트 보고 놀러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