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세상의 모든 과학

in #booksteem7 years ago

IMG_9930.JPG

안녕하세요
북스팀의 벤티❤️입니다.

스팀잇에
독서 문화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독서는 무엇보다 우선 되어야 합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릴 책은
과학책입니다.

어린시절 아버지 께서 동물의왕굴 과 이런 다큐멘터리를 보면 왜 보시는지 했는데
저는 이제 그부분이 이해 가기 시작 했습니다.

자연에서 배워야 합니다.

자연은 생존을 위해 끊임없이 진화한 진화의 결정체 입니다.

그중

빅히스토리

라는 장르 인데요

가만히 앉아서 책을 보면서
시간 여행을 떠나는 것입니다.

태초의 우주부터~

너무 신나지 않나요?

이런 빅히스토류들 읽다 보면 저 자신이
겸손해 진다는 것이죠
그리고 전체 흐름을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 책은 아주 쉽게 써 놓은 책이라
더욱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이 가을에
북스팀으로 마음의 양식을 드셨으면 합니다.

<목차 한번 보셔도 도움 되실꺼에요>
이상 북스팀의 벤티❤️ 였습니다

들여가며

여행에 앞서

Part 01. 생명을 탄생시킨 우주의 신비
Chapter 01. 우주, 가장 보잘것없던 점이 광활한 천체를 이루기까지
Chapter 02. 지구, 용암으로 들끓던 지옥이 최초의 생명을 품기까지
Chapter 03. 바다, 고요한 침묵의 세계에서 역동적 약육강식의 세계로
Chapter 04. 대륙, 지상을 정복한 히어로들의 파란만장한 진화의 활극
Chapter 05. 조상, 숨어 지내던 포유동물이 유인원으로 도약하기까지

Part 02. 문명의 배를 탄 인류의 항해
Chapter 06. 인류, 나무 위에서 내려와 지구 최강의 포식자가 되기까지
Chapter 07. 무기, 들소를 겨누던 창촉에서 지구를 뒤흔든 핵폭탄으로
Chapter 08. 농업, 생존을 보장하는 도구에서 생존을 위협하는 칼날로
Chapter 09. 문자,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문명을 탄생시킨 결정적 힘

Part 03. 더 넓은 우주로 나아간 과학
Chapter 10. 과학, 천상의 질서를 뒤흔든 도전과 혁신의 지성사
Chapter 11. 빅뱅, 우주 최고의 미스터리 앞에 선 인류의 과제

Sort:  

최고의 북스팀 venti님 되시길 응원합니다^^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책도 편식이 있다고 하죠?
저도 좋아하는 장르만 골라 읽었는데...
반성해야겠습니다~^^

편식이라도 하면 아주 좋습니다.
한달에 1권 안보는게
대한민국 현실인게 안타깝습니다

편식 하다 보면
어느 순간 다른것도 좀 먹고 싶어 질 때가 생기더라구요

최강 동안 venti님이시군요....
업무와 관련없는 책을 안접한지가 참 오래된 것 같습니다.
부끄럽네요...^^;; 잘보고 갑니다.

독서 꼭 필요 합니다

독서의 계절 가을이 온건지 책에 관한 포스팅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진정한 독서의 계절은 외출이 힘든 겨울이라 생각하지만^^;;)

스팀잇을 시작하고....
독서시간이 줄었다는건 핑계겠지요...-.-;;
아흑~ 저도 요번 주말엔 도서관 나들이 다녀와야겠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책을 가까이 해요~

다양한 책들을 접하는 건 정말 중요한 일인것 같아요.
예전엔 정말 여러가지 장르의 책들을 즐겼었는데... 회사생활 오래 하다 보니 업무 관련 기술 서적 외에는 거의 보질 안게 되네요.ㅠㅠ

인생을 위해서는
다양성이 필요 합니다 ㅎ

요즘 읽을 책을 찾고 있었는데
과학관련 책은 상상도 못하고 있었네요.
흥미롭습니다. 리스트에 넣어두어야 겠네요!

과학 책 아주 좋아요 ~

각 챕터 소제목만 읽어봐도 정말 흥미롭네요 ㅎㅎ 한번 읽어봐야겠습니다

쉽게 잘 써 있어요 ㅎ

좋은 책 소개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482.82
ETH 3004.94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