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초사회성 울트라소셜

in #boo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 하는 벤티❤️입니다.

공감
협력
배려
이해
전수

편애
신뢰
평판
허구
헌신

소외
서열
동조
테러
공존

이 단어에 대한 정의와 사고만 해보셔도
사회성에 대한 깊은 통찰이 생길것 입니다.

구슬들을 잘 꿰어서
보배로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벤티❤️였습니다

IMG_9463.JPG

Sort:  

회사에 다니고있는 1인으로써 이런것도 봐줘야할거같다는 생각이 요즘들어 자주 들곤하네요 ㅠㅜ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그렇고 가끔은 힘들다는 생각이 들어요;)

인간관계가 가장 어려운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Venti님 좋은 책 소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물론 저는 책하고 친하지는 않지만 계속 보다보면 친해질 마음이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책은 영순위 입니다

네 ㅎㅎ 순위 조정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책 소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독서를 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엔 서점을 가서 책 좀 봐야 겠습니다 ㅎㅎ

미래를 위해서 독서는 필수 입니다

반갑습니다^^ 소통의 시대~ 공감과 배려, 평판이란 단어는 스팀잇과도 많은 연관성이 있는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초사회성 이부분
스팀잇을 연상하면서 읽기 좋은 내용입니다

책소개 감사합니다^^
저는 과연 사회적동물일지 가끔 의문이 들어요.

평생 고민해 봐야 하는 주제인것 같습니다

보배를 준비하는 우리들,ㅎㅎ
멋진 우리들의 미래를 위해서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470.93
ETH 3436.7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