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블록체인의 충격

in #boo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북스팀의 벤티❤️ 입니다.

블록체인에 관해 나온 책 들은 다 읽어 보려 합니다.

기초 부터 튼튼히

일본 이야기들인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특히 방향성인데요

중앙집권 -> 분산 자율
신뢰 기반 -> 모두 오픈이라 신뢰는 기본
규제와 감독 처벌에 의한 운용 => 부정행위 자체가 불가능한 거래 시스템
제삼자에 의한 강제 집행 => 네트워크에 위한 자동적인 집행

무엇이든
속도보다 방향인것 같습니다.

내가 가고 있는 방향에 대한 점검은 독서가 최고 인것 같아요👍

Sort:  

멋지십니다!!
다독하시고 엑기스 째끔만 흘려주시길~☆

예 맞아요 책 1권에 1줄만 건져도 만족합니다

ㅋ 한줄은 좀 너무하셨구요~ ㅎ

나중에 괜찮으시면 서평도 부탁 드립니다! 저도 블록 체인 서적 읽기 시작했는데 진도가 잘 안나가네요.ㅎㅎ

예 그렇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미래를 들여다 보기 위해선 읽어야 되는데, 맨날 시간없다는 핑계만 대고 있네요.. 진짜 시작해야 겠어요. 미래를 위한 투자를요.

북스팀 많이 올려 주세요

언제나 밝은 기운을 가지신 벤티님! 혹시 읽고 책 돌려읽기 같은거 하실 의향이 있으신지, 저도 어저께 박세계 님에게 책을 받기로 하고 다 읽으면 다른 분께 무료로 배송해주기로 했습니다! 스팀 커뮤니티에 또 다른 긍정적인 캠페인이 될 것 같은 예감이네요 booksteem 좋습니다! :-D

스팀잇 북클럽 모임 한번 해야 겠습니다

항상 발전하고 노력하시는 모습 넘 보기 좋습니다^^
응원하고 있는거 아시죠^^

그럼요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은혜는
제가 꼭 갚겠습니다

Your post is very inspiring, so it makes us, more like to read it @venti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