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약자들의 전쟁법

in #booksteem7 years ago (edited)

IMG_9102.JPG

약자가 이기기 위한 필승 전략의 출발점은
강자가 정한 게임의 법칙을 거부하는 것이다.

스팀잇에 기회가 있다는 것
이 문장만으로도 알수 있겠죠
강자가 정한 게임의 법칙을 거부 해야 하며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룰을 만들어 가야 합니다.

약자의 3법칙

  1. 다른방식
  2. 다른 모델
  3. 다른 목표

오늘 한번 약자인
내가 승리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고민해 보시면 1시간은 금방 갈꺼에요

이상

대한민국을 독서강국으로 만들고 싶은 벤티❤️ 입니다.

앞으로
북스팀 활성화에 이바지 하겠습니다.

먹스팀 활성화 되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Sort:  

아..책이랑은 좀 거리가 멀지만...ㅋㅋㅋ북스팀!홧팅입니다^^

책은 꼭 가까이 해야 합니다
필수 입니다

nice @venti i translate it in google translater in english and read

저도 읽어보고 싶은 책이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

요즘 핫한 책입니다.

음식 말고 마음에 양식까지.... 잘 배우고 갑니다~^^

마음의 양식으로 ~👍👍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한번 생각해 보겠습니다. ^^

예 아주 좋습니다.
내가 하고 있는 방식이 대기업이 하고 있는 방식인지
한번 확인 해 봐야죠

아.. 네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겠습니다!!

제가 올리는 1문장씩만 보셔도 도움 많이 되실꺼에요

"다른 방식" "다른 모델" "다른 목표"....
"다른 성과"로 나타나는 건 아니겠죠? ㅎ
좋은책 추천 감사드립니다.

다른 성과가 나오겠죠
뻔한 성과가 아닌 ㅎ

fail... 같은? ㅠㅠ ㅋ

실패는 관점의 차이 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것이 가장 나쁜거죠

오우 북스팀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북스팀이 활성화 되길 바랍니다 !!!!

열심히 한번 해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240.84
ETH 2996.7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