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책메모/좋아하는것을 돈으로 바꾸는법

in #booksteem7 years ago

2가지 돈을 쓰는 방식

  1. 일시적인 기쁨을 얻을 수 있는 단순한 소비
  2. 장차수입이라는 형태로 돌아올 가능성이 있는 투자

내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돈을 써야 할까?

  1. 정말 좋아 하는것을 발견 한다.
  2. 좋아 하는 것을 온전히 알아간다
  3. 좋아 하는 것을 수입과 연결하기 위한 연구를 한다.
  4. 좋아하는 것 으로 번 돈을 재투자한다.

컨텐츠를 만들어 내는것을 좋아 하는 분들이
많이 모여서
스팀잇에서 좋은 결과들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IMG_1257.JPG

Sort:  

내가 무얼 좋아하는지 발견하는게 먼저네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나 자신을 알아 가는게 최우선 이죠

한때 좋아하는 일을 업으로 삼을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던 기억이 납니다.
처음에는 현실과 타협했지만,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수익아이템
그리고 금융지식 및 가상화폐
그중에서도 스팀잇을 통해 가능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뛰어들었습니다..^^

멋져요 멋져요👍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고 온전히 알아가는 것
자아 성찰을 잘 해야겠어요
벤티님이 책표지를 띄우면 읽어보고 싶어지네요 ㅎ

북스팀은 스팀잇에서 독서문화를 키우기 위한
자극제가 될것 입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240.84
ETH 2996.7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