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경제경영 베스트셀러 순위

in #booksteem7 years ago

IMG_1455.JPG

바쁘셔서
서점을 못가는 분을 위해
경제 경영서
베스트 셀러 순위 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3 위까지 명견만리
4위 레버리지
5위 부의 대절벽
6위 제4차산업혁명
7위 나는 가상화폐로 3억을 벌었다
8위 길이 없으면 길을 만들며 간다
9위 플랫폼 레볼루션
10위 퇴사준비생의 도쿄

이상 교보문고 경제 경영서 베스트셀러 순위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vent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가상화폐로 3천만 벌어봤으면 ㅠㅠ

감사합니다.

금방 버실꺼에요~
긍정 또 긍정 하세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 서점에 가 있는 느낌이드네요^^

제 의도를 정확히 파악하신것 같습니다.
서점 잘 못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목이라도 알아 두자는 의미였습니다

7위 이름이 매우 끌리네요! 한 번 읽어봐야겠어요 :)

예 한번 읽어 보시고
북스팀 부탁드립니다

명견만리가 여전히 1위를 달리고 있군요~ㅎㅎ

방송
미디어의 힘이
큰것 같아요

일단 17 번은 구매해버렸네요 ㅎㅎ.. 늘 독서를 가까이하게 도와주시는 벤티님 짱

책은 꼭 가까이 하세요~

오호... 명견만리가 아예 책 시리즈로 나왔군요.
TV로 관심가지고 보던 프로그램인데... 한번 시간내서 서점에 들러봐야겠네요. ㅎ

유튜브로 많이
보는 내용중 하나입니다.
인사이트를 주는 좋은 내용들이죠

덕분에 서점 다녀왔네요 감사합니다^^

다른 분야도 올릴께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venti 님! ㅇㅁㅇ 우와 좋은정보감사해요!

도움 되셨다고 하니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유익한 포스팅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