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퇴사준비생의 도쿄

in #boo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북스팀의 벤티❤️입니다.

스팀잇에 독서 분위기 up 을 위하여 ~

책 소개 해 드릴께요

퇴사준비생의 도쿄

도쿄안에 다양한 비즈니스 아이템들을
탐방하며
설명해 주는 내용인데요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강추 합니다

꼭 읽어 보세요 ㅎ

북스팀의
벤티❤️였습니다

IMG_9797.JPG

Sort:  

읽어볼책 리스트에 넣어야겠네요 ㅎ

와우 감사합니다

저도 땡기네요.
왠지 책이 잘 넘어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예 재미있게 잘 읽은 책입니다

책 제목이 신선하네요~^^

내용도 아주 괜찮아요👍

제목을 잘 지은 것 같네요. "일본에서 성공할 비즈니스" 이런 식이었으면 꽤 딱딱했을 텐데요. 퇴사를 생각해본 사람이라면 혹 할 수 있게 제목을 달았네요.

공감합니다
그리고 퇴사 할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좋은 책소개 감사합니다.
한번 읽어봐야겠어요.

예 목차만 보셔도 많은 도움 될꺼에요

좋은책소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