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ooksteem] [바른마음 서평-2]남매간의 안전한 딱 1회 섹스경험을 갖기로 한다.

in #booksteem6 years ago

공감이야 말로 독선에 대한 해독제다> 참 좋은 말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표제의 제안은 다소 충격적이긴 하네요... 흐음...
왜..? 라는 꼬리표를 달면, 근친상간으로 기형아가 생길 가능성이 높고 가족간의 위계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오랜 옛날 부터 당연한 금기로 만들어 왔으니 그런데요...
사실 아주 오래된 과거에는 근친상간이 문제가 되지 않았었으니...
사고의 틀은 현재 주입되어 있는 가치관에의한 직관에 휘둘리는 것은 맞다고 생각이 되네요. 머 여전히 용납은 안되지만요.

Sort:  

맞습니다. 대부분의 피험자가 그런 이유로 근친상간이 나쁘다고 얘기 합니다. 하지만
실험자는 완벽한 피임을 했으므로 그런걱정은 안해도 된다고 하죠 ㅎㅎ
피임법이 없던 시절에 생긴 금기가 금기만 남고 원인은 사라진거죠
순결 및 성윤리도 기독교나, 이슬람, 유교의 일부타처 남성위주 사회에서 만들어진 윤리일 가능성이 크고요
그래도 아몰랑!! 일단 싫은거죠 ㅎㅎ

ㅎㅎㅎ 결론은 찡자스님 아몰랑으로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623.84
ETH 2572.6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