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서리뷰#6] 될 일은 된다 - 내려놓는 삶에 관한 리얼실험다큐멘터리

in #booksteem6 years ago

인연이란 녀석은 장난스럽기도 하고 심술도 있고 고맙기도 하지요. ^^

Sort:  

이렇게 재밌는 인연이 가끔씩 찾아오는게 인생사는 즐거움인듯해요 ^_^

어쩌다 스팀잇을 시작해서 밋업도 나가고 단톡방에서 매일 떠들고... 이런 인연 좋아요. 고물님도 실제로 만나보고 싶네요. ^^

이전에 나하님 밋업나가신 걸 보고 조금 놀라고 부럽기도 했어요 (나하님 만난 분들이?ㅋㅋㅋ)ㅎㅎㅎ 전 알고 있어요. 때가되면 나하님을 만나게 될 거란걸

제가 뻔뻔한스티미언 방에서 놀고 있는데 뻔뻔 밋업 한번, 트립스팀 방에서도 눈팅만 하다가 밋업도 나가보고 했어요. 큰~~ 밋업엔 안 가본... 사람 은근 가려요. ㅎㅎㅎ

때가 되면 만난다는 걸 알고 계시다니... 음... ㅎㅎㅎㅎㅎ

아... 잘못 달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88.31
ETH 3311.9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