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 카드와 함께 소망을 이루어보아요 <책을 읽읍시다>

in #booksteem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책 "프린세스 마법의 주문" 입니다. 저자는 아네스 안입니다. 미국 시카고 KBS에서 앵커, 기자를 했습니다. 이 책은 20만 부의 판매부수를 기록했습니다. 이 책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읽고 있으면 자신감이 팍팍 솟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저자가 이 책을 쓴 계기는 매번 다짐을 하지만 실행으로 옮기지 못하는 자신을 관리하고 이끌어줄 방법을 찾다가 자신이 원하는 바를 종이에 적어서 눈에 자주 띄는 지갑에 넣고다닌 후로 목표를 하나씩 이루어나가는 경험을 하면서입니다.

그녀는 어린시절부터 해외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직업을 가지길 원해서 '일 년에 두 번 이상 비행기를 탈 것이다!'라고 적힌 종이를 지갑에 넣고다녔다고 합니다. 이것을 가지고 다닌 후 2년만에 미국으로 떠나게 되고 5년만에 시카고 KBS 기자가 되고 앵커가 되고 이 책을 쓸 당시에는 비행기 타는 것이 일상인 삶을 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해외여행을 하면서 만난 멋쟁이 외국 여성들 또한 자신처럼 소망이 적힌 종이를 가지고 다닌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이 종이를 위즈덤 카드라고 부른다는 사실도 알게 됩니다. 한국에서는 생소하지만 미국,일본에서는 일상적으로 사용되는 단어라고 합니다.

이 책은 Princess Magic 4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rincess Magic 40개는 위즈덤 카드로도 제작이 되었습니다. 위즈덤 카드 책을 구입하면 위즈덤 카드도 따라옵니다. 책을 잠깐 보실까요?

1.jpg

16.jpg

19.jpg

35.jpg

38.jpg

각 챕터는 위와 같이 시작하고 여기에 Princess Magic과 관련있는 저자의 경험이 더해집니다. 5개만 올렸지만 나머지 35개도 위에 것처럼 비슷한 뉘앙스의 글귀들입니다. 젊은 여성이라면 꼭 읽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마법 같은 책입니다.

저는 이 책이 출간됐을 때 읽고 그 후로 잊고 지냈는데 며칠 전 우연히 이 책을 발견하고 다시 읽어보았습니다. 그때와는 상황이 달라서 느낌이 조금 다르기는 했지만 역시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이 책을 쓰고 있을 때 저자는 '더 늦기 전에 부모님과 세계여행을 갈 것이다!'라고 적힌 위즈덤 카드를 가지고 다닌다고 했는데 그 바람까지 이루었겠지요?!!

Sort:  

제가 재일 좋아하는 단어가 :행복. 그리고 :긍정 ^^

행복하고 긍정은 사람들이 다 좋아하는 단어인 것 같아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저도 뭔가 적어서 지갑에 넣고 다녀봐야겠네요ㅎㅎ 좋은 기운 감사합니다.

위즈덤카드를 가지고 다니시려고요?
휼륭한 생각이세요!!! ㅎㅎ
요즘 엄청 더워요.
건강 유의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