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엄마의 돈공부

in #booksteem6 years ago

사이즈변경IMG_7030.JPG안녕하세요 @bella99 입니다

오늘은 책소개 입니다
제가 읽고나서 좋은책인것같아 이렇게 또 소개해드립니다

제목: 엄마의 돈공부
저자: 이지영

사이즈변경IMG_7032.JPG

많은 엄마들이 경제적 자유를 꿈꾸고 있지만
몰라서 혹은 귀찮아서, 시간이 없어서 , 종자돈이 없어서
라의 핑계와 더불어 육아와 살림에 바쁘다보면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 노력할수 있는 시간은 점점 더 없어지죠

하지만 이책을 보신다면 확실하게 동기부여가 되는듯합니다
가만히 있다고 누가 알아서 우리집 자산을 불려주지않고
복권에 당첨되는것도 아닙니다

대부분은 열심히 노력해서 모으고 키우는것이 당연한것이죠
방법을 모른다면 공부하고 시간이 없다면 시간을 쪼내서 내고~

사이즈변경IMG_7025.JPG

책을 보다가 이 구절이 너무 와닿았습니다

태어나면서부터 엄마로서의 역할과 아내로서의 역할을
모두알고 태어나는 여자는 단 한명도 없다. 결혼전 약 25년에서 35년을
'엄마의 딸'로 살면서 엄마의 희생을 바탕으로 오로지 나의 삶만
챙기면서 살아온 여자들은 어느날 갑자기 엄마가 되고 아내가 된다.
그저 '내꿈을 위해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고싶다'는 이 단순하고
강렬한 욕망은 아이를 낳고 육아, 가사, 일을 병행하면서 의무감, 책임감,
죄책감이 뒤섞인 혼돈 가운데 하염없이 무너진다.

너무 공감되는 이야기,,내머리속에 있던 말들을 꺼내놓은듯
정말 잘 표현해놓은 것같았습니다. 작가분 또한 결혼하고 아이를
낳으며 느껴봤을테지요..엄마로서 아내로서 며느리로서..

이처럼 한 가정을 꾸려나가는 엄마들도 또한 갑자기 능력자가 되는건 아니므로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하고 발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모두는 나와 사랑하는 아이들과 남편과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있기때문이죠

하루하루 노력하고 공부하고 실천해가다보면
어느순간에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더 행복한 나날을 영위하는 날이 오지않을까 싶네요

사이즈변경IMG_7026.JPG
사이즈변경IMG_7027.JPG

엄마들이 보면 그래서 더 좋을 책~
엄마의 돈공부!!

사이즈변경IMG_7029.JPG

가계부 쓰는법,.
통장 관리하는법과 아바타수익?을 창출해야하는 이유~
한번의 포스팅으로는 다 나열할수도 없네요~

추천드립니다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

사이즈변경IMG_7024.JPG

Sort:  

첫 응원왔습니다^^ 이번 한주 화이팅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다니님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아자아자

그렇네요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살다보면 좋은날은 반드시 꼭 올거라고 믿습니다.^^

좋은정보 감사감사합니다..^^

ㅋ좋은건 같이~~

왠지 제목이 흥미를 끄는데요?ㅎ
저도 한번 보고 싶네요.ㅎ

저도 친구추천으로 봤는데 도움되는 내용이 많네용

오.... 꼭 엄마한테 도움이 되는 책은 아닐수도 있겠네요... 요즘 혼자 가구가 늘어나니까요... ^^ 현대 사회에서는 누구나 돈공부를 해야할듯 해요... ^^

맞아요 꼭 엄마가 아니라도 누구나 적용되는 이야기긴해요ㅋ

독서는 언제나 추천!

독서는 항상 옳아요~~~~ㅋ

너무나 공감되는 책이네요^^
좋은 정보 감솨합니다~
또 놀러올께용^^

ㅋ 자주 소통합시당ㄱㅋ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안녕하세요 스팀잇에잘오셨어요 저도 맞팔했어요

뭔가 왠지 짠한듯여

북스팀 굉장히 잘쓰시네요 ㅋㅋㅋ
혼돈쏙에서 나오시고 돈공부하신만큼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97.97
ETH 3335.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