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세토막 영어회화

in #booksteem6 years ago

세토막 영어회화


북스팀으로 글을 처음 써본다. 나처럼 영어를 다시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북스팀을 남겨보려한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직장에서 영어점수가 그리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스팀잇에 접속하면 할수록 외국계정에는... 어떤 글들이 올라오는지 궁금했다. 다른 나라에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나도 외국어로 글을 써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첫째도 5살라 영어를 조금씩이라도 접하게 해주고 싶고, 정말 '영어'는 해야 조금이라도 더 많은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겠다 싶어서...서른 후반에 늦은 영어공부를 시작해보려 한다.

그래서 내가 처음으로 선택한 교재는 바로 이 책이다.


cats.jpg


왕초보가 영어를 말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 표지에 나온것처럼 정말 쉽다.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직관적이란 거다. 부연설명 그런거 필요 없다. 상황에 맞게 무수히 반복하면 된다. 우리말과 다른 영어의 어순을 습관적으로 익히거다. 그러면서 패턴에 익숙해지는 것 같다. 그리고 나면 이제 쉬운단어로 쭝얼쭝얼해보다가.. 어휘로 좀 넘어가야겠다.

몇 십년을 영어공부했지만, 외국 여행에 가도 침묵... 그동안 나는 영어를 "학문"으로 공부했다. 영어는 "학문"이 아니라, "언어"로서 배워야 했는데... 우리 둘째가 언어를 배우는 것처럼, 나도 그리 배워보려 한다.


세토막 영어회화 추천 이유
  • mp3 다운가능함.
    차량에서 이동하면서 연습하면 좋다.
    차에서 졸음운전도 예방되고 좋다.

  • 너무 쉽다.
    책이 없어도 따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운 단어로 말하기 연습이 가능하다.

  • 패턴 연습이 가능하다.
    우리말과 다른 어순을 익힐 수 있다.

Sort:  

영어공부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못하는 1인!~

현질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ㅎㅎ
절박한 무엇인가나..
점수라도 목표로 하던가..
저는 책 한권씩 정복하는 것을 목표로 ㅎㅎ

If you donate 1 SBD or STEEM to @a-0-0 I will resteem your last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on my 2 accounts @a-0-0 and @a-a-a

좋은책이네요 ㅎㅎ 보팅하고 가요 맞팔 부탁해요 ㅎㅎ

예~ 팔로우는 이미 되어 있습니다~ 보팅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로 뵈어요~

영어.. 아직까지도 하지 않고 남겨둔 저의 숙제 ^^..
"학문"이 아닌 "언어"로 배워야 하는 말에 공감합니다.
유익한 글이 많군여!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로 만나요~
얼굴꽃사진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세토막 영어회화^&^
절실히 필요한 내용이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같이 영어를 시작해 보시죠
재미로 이어나가보려구 합니다.
공부라 생각하지 않고!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그래도 학문으로라도 공부를 하셨군요! 전 영어책 보자마자 포기한 1인이라...ㅋㅋㅋㅋㅋㅋ

독학해서 수능 보느라고 잠시..
어쩌다보니 교수 연구실에 들어가서 잠시..
그리고 잊고 살았네요 ㅎㅎ 이제 다시 시작!!

리스팀 해도되겠습니까?

오~ 요즘 저도 영어공부에 다시 관심 가지고 있는데 관심이 가네요

ㅎㅎ 같이 하시죠 ㅎㅎ 밑에 분이 노부영? 추천하시네요~
저도 다시 시작입니다~~

아이가 있으시면 노부영 (노래로 부르는 영어책) 추천해 드려요.
영어로 읽어주시고 우리말로 그럴듯하게 같이 말해주시면
아이들이 계속 영어책 읽어달라고 조를거예요.
생활 속에서 살아있는 영어를 해야 재미있고 꾸준히 하게 되더라구요.

오호... 감사합니다. 책 제목이 노부영인가요?
저한테는 너무 쉽겠죠? 책이.... 시리즈물인지??
좌표좀.. 찍어 주세요 ㅠㅠ 검색능력이 후달리네요 ㅠㅠ

https://blog.naver.com/cozy82/220629256778

노부영 책 중 한권인데, 아이랑 대화를 주고 받으면서 읽어주시고
독후 활동도 간단하게 해주시고, 워크시트도 꾸준히 그리고 쓰고 하면 좋아요.

http://www.yes24.com/searchcorner/Search?keywordAd=&keyword=&domain=ALL&qdomain=%C0%FC%C3%BC&query=%B3%EB%BA%CE%BF%B5
노부영 책은 무지무지 많아요.
저는 수업용으로 매주 두세권씩 골라서 읽어주는데 애들이 꽤 좋아해요.

영어.. 저에게는 풀리지ㅡ않는 숙제인데.. ㅋ
저도 저 책으로 한번 공부해 볼까요?ㅋ

같이 아메리카 가즈아!! ㅎㅎㅎ
생각난 김에... 습관처럼 해야 하는 것 같아요 영어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7983.59
ETH 3132.9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