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평/Book) 언젠가 기억에서 사라진다 해도 - 에쿠니 가오리

in #book7 years ago

에쿠니 가오리의 소설은 다 좋은데 냉정과 열정사이의 감동을 못 넘어서는것 같아요 적어도 저에게는요

Sort:  

제가 아직 그 작품을 못 읽어봤어요!ㅠㅠ
엄청난 작품인가 봅니다!ㅎ_ㅎ 꼭 읽어 보고 싶네요!

엄청난 작품까지는 아니고 좀 색다른 형식였어요 에쿠니 가오리랑 츠치 히토나리가 각각 여자와 남자 주인공의 시점에서 교차로 한편의 스토리를 썼거든요 그래서 여자의 시점과 남자의 시점으로 한개의 이야기를 보는 재미라고 해야할듯해요 제가 소장한 책은 친구가 빌려가서 그냥 꿀꺽하고 8년째 돌려줄 생각이 없네요

잌ㅋ큐ㅠㅠㅠㅠ그런 슬픈 사연이ㅠㅠㅠ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들어보니 더 궁금해지는데요~ 하나의 이야기를 두 명의 작가가 풀어 나간다니! 신선합니당!! ;) 책은..꼭 주인에게로 돌아올 수...있겠죠?ㅠㅜ흐앙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