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고작 한번 해봤을 뿐이다

in #book6 years ago

저 역시 일전에 크게 감동받았던 어록들입니다. 지금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성실히 하여 형성된 점들이, 굵고 거대한 선으로 연결되는 날들을 기다리며...^^ 편안한 밤되십시오~

Sort:  

밸류업님 오랜만이네요~
매번 찾아간다 하고선 자꾸 못가네요 ㅠㅠ
대신 댓글보팅으로 미안함을 씻어봅니다 ^^;;
밸류업님도 편안한 밤 되십시오~~^^

오잉~? 그걸 바란게 아닌거 아시면서.. 자꾸 그러시면 앞으로 저의 미흡한 글 7일 지나고만 와서리, 쩜쩜쩜쩜쩜쩜 댓글만 달고 갑니다잉?! ㅋㅋ ^^ 건강하시고~ 즐겁게 하루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그런 마음 아니까 더 미안한거죠 ㅎㅎ
... 이 흔적만 남겨도 좋습니다 ^^
밸류업님도 건강하시고요~
전 책을 읽어야 하니 건강하겠습니다 꼭 ㅋ
어여 주무세요~ 전 댓글 달리는 중이라서 이따 잘듯합니다 ㅎㅎ
그럼 안녕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86.20
ETH 2421.2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