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말 선물

in #book6 years ago

영화 아바타에서 I See You 이것은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였지요 당신을 본다는 것 그것은 관심이고 저기서 본다는 아마 깊게 들여다 본다라는 의미가 있지 싶어요
보는 일 생각하는 일 그것은 언제나 사랑과 가까이 있는 말이예요

어느 부족은 아예 사랑이란 단어가 없다는 글을 읽은 기억이 있어요 그렇지만 그 어느 부족보다 평화롭고 아름다운 삶을 살아 간다네요 사랑해 라고 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말 보다 더 깊이 공감할 수 있고 더 많이 느껴지는 건 눈빛이라고 믿어요 저는요.

한글 맞춤법 띄어쓰기 어려워요 ㅎㅎ

Sort:  

<사랑해 라고 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말 보다 더 깊이 공감할 수 있고
더 많이 느껴지는 건 눈빛이라고 믿어요>
그런것 같아요~ 일단 상대의 눈을 진심되게 바라봐주는게 중요하죠~
< I See You >
이건 기억해둬야 겠네요~
첫째녀석이 영어를 알아들을때 쯤 얘기해줘야겠어요~
아이 씨유~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