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들러 심리학을 읽는 밤 2

in #book6 years ago

홀릭7님

우리가 행복하지 못했던 날들이 있었기에
행복을 실감할 줄 알기에 그 행복하지 못 했던 날들이 꼭 불행하다만 생각하진 않으니 저는 된거죠?

태백 작업실에 왔는데 아직 왕벚꽃이 가득해요 비가 와서 더 좋구요

Sort:  

왕벚꽃이 어떤건지 궁금하네요^^
행복하지 않다 생각했던 날들도 돌아봤을때 불행하지 않다 느끼면 그거로 된거 아닐까요?^^
오늘도 즐건 하루 보내세요~
항상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승화님^^

에공
사진을 지워버렸네요
제 블로그 제목 완벽해 보시면 사진 있어요
벚꽃은 꽃잎이 홑겹인데 왕벚꽃은 여러겹이예요

넵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내로 검색해보겠습니다 ㅎㅎ

에공
그러실 필요까진 없어요
낼 낮에 사진 찍어 보여 드릴게요

근데 왜 여태 안 자요
아기들이란 피곤했을텐데요

넵 감사감사 ㅋㅋ
그러는 승화님은 왜 안주무세요? ㅋ
설마 일어나신건.....
저는 이 시간이 책도 읽고
글도 쓰고 그러는 힐링타임이거든요 ㅎㅎ
이제 자야죠 ^^

20180519_112344.jpg

홀릭님 왕벚꽃이예요

일반 벚꽂이 홑곁인데 비해 왕벚꽃은
여러곁이예요

앗 승화님 친절하게 사진까지^^
감사합니다ㅎ
꽃 넘 예쁘네요 첨 봤어요-~
잘 기억해두겠습니다ㅎ


저두 늦게 자는 오랜 습관요

그거 나두 알아요.
아이들 식구들 다 재워 놓고
나만이 오롯하게 갖는 시간요

잠들었겠네
잘자요
꿈도 꾸지 말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