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말 선물

in #book6 years ago

시간의 가치.. 말해 무엇하리.. 두말하면 입아프리..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걸 어떡하리...

어떻게든 공부하려고 아둥바둥하다보니 가끔 지치기도 하더라고요..
지금도 약간 지친 상태입니당.. ㅋㅋ
그래도 그냥 막무가내 모바일 게임 모드이지요..


스피노사우르스는 부채사우르스 어떠쉽니까?
지느러미사우르스 라던지.. ㅋㅋ


좋은글 다 읽고 가는거 맞음~ 댓글 달면 포스팅이 될까봐~ 그냥 이정도에서 튐~ ㅋ

Sort:  

<시간의 가치.. 말해 무엇하리.. 두말하면 입아프리..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걸 어떡하리...>
혹시..오늘도 한잔하신 베리님입니까? ㅋㅋ

오!! 부채싸우르쓰 ㅋㅋ 맘에 드는데요?
전 오렌지머리 사우루스라고 했었는데 ㅋㅋㅋ
역쉬 베리님이 뭔가를 또 전파해주시는군요^^

<좋은글 다 읽고 가는거 맞음~>
진짜인가요? ㅋㅋ 대강 휘리릭 훑고 '아~ 저번보다 길다~' 이러고 가시는 건 아니신지요 ㅋㅋ
왠지 그러고보니 글에 대한 내용이 전혀 없음 ㅋㅋㅋ

댓글 포스팅이 될까봐 그렇다는 말은 믿어줄게요 ㅋㅋㅋ
저도 이정도만 쓰고 방으로 튀어갑니다 ^^

한잔 안했그릉요~ 오늘은 맨정신이 그릉요~
친구들은 가끔 저를 이렇게 얘기하죠...
술안쳐먹어도 술쳐먹은것 처럼 논다...


안녕히 주무세요~~ ㅋㅋ

아~ 옙~!! 안녕히 가세요 ㅋㅋ
빠이~ 사요나라!!

아직 포 안했음~요~ ㅋㅋ

포~ 이해한거에요?ㅋ
올~~~칭찬해ㅋㅋ
어쩌다 1포도 나쁘지 않은듯요~
덕분에 댓글 놀이에 빠짐
남의 포스팅에서도 막달려버린다는게 문제긴 하지만요...ㅎ

아아~ 어쩌다 1포!! ㅋㅋ
111포는 어려워요~
가끔포가 좋은거 같아요~

어쩌다 포도 나쁘진 않고요~ ㅋ

심심하면포 하는 분들도 꽤 있던데 말이죠.. ㅎㅎ

그건 제 담당입니다만~ ^^

술 안마셔도 마신것 처럼 노는것 담당 말이신가요?? ㅋㅋ

ㅋㅋ 친구 발견ㅋㅋ

네. 그 담당 ㅋ
술이 제일 쎈줄 안다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