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 참 괜찮은 사람이야

in #book6 years ago (edited)

@holic7님의 북스팀을 읽으면 코멘트 달 것이 너무 많아요.^^

가끔 남편이 슬럼프를 느낄 때 제가 잘 하는 말이에요...ㅜㅜ

뭘 그만한 일을 가지고 그렇게 힘들어하느냐고
하면서 빨리 일어나라고 보챕니다.

그러지 말아야겠죠?

줄리아 카메룬의 말에는 동의합니다. 저도 어쩌다 보니 인생에서 늦게 배우는 것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러다 보니, 자주 '이 나이에...'라는 생각을 하는데, 그때마다 지금이 가장 빠를 때라는 생각으로 마음을 다잡습니다.

책읽기가 힐링인 건 아는데, 요즘 여기저기 배우러 다니다 보니 책읽고 독후감은 못 쓸거 같아요.
지난 주에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이 반납일이 다가오는데, 그것도 아직 반도 못 읽었거든요.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holic7님이 이 책을 읽는데, 몇시간이 걸리셨는지 궁금해요^^

Sort:  

항상 정성스런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이트님은 요리 배우느라 바쁘신 것 같긴해요 ㅎㅎ
저는 보통 두 녀석 다 재우고 늦은 밤에 책을 읽는데요~ 그러다보니 3일 걸렸네요 ㅎㅎ
두 녀석 아니더라도 4시간만에는 아마 못읽지 않을까 싶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