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고작 한번 해봤을 뿐이다

in #book6 years ago

꾸준함이 낳은 결실이 홀릭님의 글들이었군요~~ 어쩜 포스팅마다 일상과 함께 연관되는 책속의 글귀까지.. 정말 알찬 내용을 잘 쓰신다 했어요~~ 역시 노력하는 사람은 티가 나는게 맞네요~
나름 글을 써놓기는 하지만, 경험이 풍부하지 못하고.. 홀릭님처럼 미리미리 써놓은 것들이 미흡하다보니.. 그날 그날 고민하게 되네요~
그래도 혹여나 쓸 거리가 없으면 사용하려고 찍어놓은 닭도리탕 레시피 덕에 오늘 하루 숙제 끝 !!
항상 먼저 찾아주셔서 그저 감사해요 ^^ 제가 먼저 오려고 했는데.. 흐흐흐 오늘 저녁은 무슨 반찬??? 드셨나요??

Sort:  

어쩜 이렇게 칭찬을 잘 해주시나요 ㅋㅋ
애드워드님 짱이란 생각을 하며 댓글 보팅드립니다 ㅋㅋ
전 칭찬에 무지 약하거든요 칭찬 마다하지 않습니다~^^
미리 찍어 놓은 사진도 '점'일지 몰라요 오늘을 위한 점 ㅋ
애드워드님은 제가 지켜본다고 했잖아요 ㅋㅋ 당연히 어린것이 먼저 방문 드려야죠 ^^;;
오늘 반찬은 망했어요...기억하고 싶지 않네요 ㅋㅋ

둘째가 어려서 다 용서되지 않나요? 저도 아이들 이유식 할때는 어른 반찬은 생각도 못했던것 같아요~~
제가 미리 찍어 놓은 사진은 ... 점이 맞아요 ^^ 저도 그렇게 표현하고 싶었지만.. 넘 쑥쓰러워서 ...ㅋㅋㅋㅋ

용서 안되던데요 맛없으면ㅋㅋ
그래서 급하게 인터넷 장봤네요 근데 과자만 잔뜩사고ㅎ
역시 점이라 표현하고 싶으셨군요~ 왠지 느낌이 그랬어요^^

제가 새벽 2시에 자고 홀릭님이 새벽 3시에 주무시니.. 우린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듭니다 ^^ 흐흐흐...
제가 한가지만 하는걸 좀 못해요~~ 좀 심하게 멀티플리이적 성향을 갖고 있어요~~ 그래서 책에 집중을 못하는 것도 있지요? 그래서 저는 무언가를 만드는걸 좋아해요 ^^ 만들면서.. 먹거나 마시거나~ 무언가를 볼 수도 있거든요 ^^ 자기 소개 에요 ~~ ㅋㅋ

뜬금 자기소개ㅋㅋ
이게 애드워드님의 매력이죠 암요ㅋ
저는 만드는건 좋은데 설거지가 싫어서 안만들다보니 먹을게 없고 ...ㅋ 일할땐 그나마 멀티인데 집에선 하나하기도 벅차네요~시간이 없다보니ㅠ 그래서 집중력이 향상되고 있어요ㅎ (은근 자기자랑)

제가 만드는걸 좋아하는데.. 음식 얘기는 아니랍니다 ^^ 앗싸~~~
트집 잡기 성공 ^^

아....전 당연히 키친이라 생각했죠ㅋㅋ
혹시 수세미 같은거 뜨는거 아니에요?
요즘 목도리보다는 그거 많이 하더라고요~
이것도 아니려나....ㅋ

사실 수세미 실도 사왔는데.. 몇개 뜨고 또 방치..
저는 코바늘로 가방뜨는거 하려는데... 시작하면 자리에서 움직이질 않아서.. 맘 다잡고 해야해요..ㅋㅋㅋㅋ 요즘은 홀릭님한테 노래 불러주려고 우쿨렐레 꺼내서 치다가 노래 안딸려줘서.. 살짝 포기..ㅋㅋㅋㅋ

아.. 근대 저 키친은.. 제가 오타로 쓴 키친.. 그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070.52
ETH 2422.7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