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를 살아도 당당하게

in #book6 years ago

“과거의 상처는
과거에 연연한다고 아물지 않는다.
현재에 충실할 때에야 치유되는 법이다.”

오늘 아침에 별로 달갑지 않은 소식을 접하고,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그 생각에 빠져서, 큰아이를 학교보낸다고 로비에서 기다리라하고 차를 빼서 그냥 운전을 하고 나가버렸답니다. 다행히 4거리에서 유턴해서 다시 돌아와 아이를 태워 학교에 보내고, 돌아오는 길에서 사고날뻔 하고는 정신을 다 잡았죠. 지금 내가 힘들다고 연연해하는것이 무슨 소용이 있나, 내가 바로잡을것도 아닌데,, 다시 되돌릴 수 있는게 아닌데 말이죠. 지금 현재를 받아들이고, 본문의

사람은 가장 힘든 시기에
인생 최고의 교훈을 얻기도 한다.

이 말처럼, 내 잘못은 보완하고 내게 남았을 많은 시간을 위해 즐기자!! 라고 화이팅!! 해 봅니다.

이제 노안이 올것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것을 어떻게 받아들여야하나 솔찬히 걱정하고 있었지요. 나무를 보지않고 숲을 볼 수 있는.. 그리고, 내가 갖고있는 그릇이 작던 크던 소중함으로 채워나가며 가치있는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Sort:  

이제서야 느린 답변을 답니다 ㅋㅋ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내가 힘들다고 연연해하는것이 무슨 소용이 있나, 내가 바로잡을것도 아닌데,, 다시 되돌릴 수 있는게 아닌데 말이죠.> 애드워드님 말씀이 맞아요
어차피 지나간 일은 되돌릴수도 없고..후회해봤자 마음만 아프잖아요
다음에 다시 반복하지 않음 되죠 ㅜㅜ 그렇게라도 위안을 삼았으면 좋겠어요 ㅜ 토닥토닥
노안....저도 그 나이가 되면 참 슬퍼질 것 같긴 해요..
되도록이면 늦게 찾아와주길 바래야죠~ 지금부터라도 관리 잘하자구요
스팀잇은 계속 달려야 하니까요 ㅋㅋ
<내가 갖고있는 그릇이 작던 크던 소중함으로 채워나가며 가치있는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오늘의 명언입니다 굿잡~!!

항상 때늦은 댓글에 또 감동~
지금은 그 일이 무엇이었지?? 까먹고 있었어요...ㅋㅋㅋㅋ

그럴듯요 그래서 상기시켜드리고 있어요 ㅋㅋ
기억력 향상차원에서? ㅋㅋ
저도 항상 애드워드님이 댓글을 달면 무슨말을 했는지 찾아봐요
중구난방이라 잘 기억안남 ㅋㅋ

푸하하하.. 그래도 찾아가실 수 있는 젊음에 살짝 부러움 ^^
난 글렀어 ㅜ.ㅜ

잘 찾아가는 건 맘 먹었을 때만 가능해요 ㅋㅋ
맘이 안먹어 지면 그냥 놓치고 지냄 ㅋㅋ

제가 상당한 길치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