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재 대신 석부작

in #bonsai3 years ago

파일_000 (1).jpeg

파일_001 (1).jpeg

오늘 꽃시장에 가서
드디어 풍난을 샀다

전부터 집에 있던 현무암에
엄마가 대충 올려 놓은 듯한 풍난을
가꿔 보고 싶었다

수반도 알아보고
전시용 모래도 사고
그리고 드디어 오늘
꽃시장에서 풍난도 산 것이다

파일_000.jpeg

이제 집에 돌아 와 대공사

현무암이 생각보다 굉장히 잘생겼다

큰 구멍이 있느지도 모를 정도로
꽉 차있던 이끼와 풍난

파일_001.jpeg

안에 있던
원래 착상 되어 있던
풍난의 뿌리를 최대한 다치지 않게 제거하고

파일_002.jpeg

작품을 만들 시간이다

생각보다 어려웠다

유튭에서 분재 영상을 보고
대체안으로 시작한 석부작이다

석부작도 이리 어려운데
분재는 하루 종일 걸렸을 듯

좋았던건 창의력을 발휘해
작품을 만들어 가는 느낌이었다

작품이라 하기엔 다소 약하지만
내가 창조해 나가는
어렸을 때부터 창의려과는 멀었던 내가
만어가는 그 나름의 뿌듯함이 있었다

무엇보다도 집중했던 그 시간이
명상하는 것 같아 좋았다

앞으로 매일 아침
물 주고 앉아
차분히 명상 할듯

나름 사진학도 배웠는데
그 실력 남준듯
사진이 에러다

여러장 찍어
이쁜걸로 골라
풍난과 현무암의 마리아주를 기록하는게
재미질거 같다

파일_004.jpeg

파일_003.jpeg

Sort:  

첫 글이시군요. 반갑습니다.
이 글을 한번 살펴보시면 스팀잇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kr 태그를 달지 않으시면 한국어 사용자에게 글이 잘 노출되지 않습니다.
#hive-196917 태그를 제일 앞에 달면 한국어 사용자 커뮤니티에 글이 노출됩니다.
스팀잇에 익숙해지실 때까지 #kr-newbie 태그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r 커뮤니티에서 사용하는 태그 목록은 @myfan 님의 태그 정리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오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