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백일장 7회 |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

in #bnw1005 years ago (edited)

BNW 백일장 7회 |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

'BNW 백일장'이란?
1일 1포가 어려운 분에게 글 쓸 꺼리를 제공.
참여자는 글도 쓰고, BNW도 받고, SCT 보팅도 받는 1석3조 핵이득.



제시어 : 스팀코인판




우하핫... 이번엔 스팀코인판 순항 기념 5행시 짓기로 진행해보겠습니다.
그동안 진행했던 글짓기에 비하면 너무너무너무 쉽지요?
이거 참여 안 하면 완전 손해입니다.
왜냐하면... 참여 보상으로 BNW만 드리는 게 아니라,,,
참여한 모든 분에게 제가 SCT 보팅도 해주기 때입니다.
(현재 @naha의 스테이킹 양은 4,200 SCT입니다.)

BNW 백일장 참여하여,,, BNW도 받고, SCT 보팅도 받는 일석이조 핵이득, 일타쌍피,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마땅쓸다 돈도줍는 초대박 이벤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

방법

  1. 스팀코인판 5글자로 5행시를 지어주세요.
  2. 반드시 bnw100 태그와 sct 태그를 함께 넣어주세요.
  3. 마감 후, BNW를 아래와 같이 드립니다.
  • 스팀코인판 5행시 모든 참여글에 9 BNW

(보상이 줄었지요? 반감기 비스무리 시작됐습니다. 보상은 계속 줄어듭니다.)



어뷰징 방지로 아래와 같이 제한합니다.

  • 포스팅 참여 횟수는 1인 1회로 제한합니다.



기간 2019년 5월 20일 ~ 5월 23일 (4일)




반드시 bnw100 태그와 sct 태그를 함께 넣어주세요.



독거노인님의 이벤트 총 상금 290스팀의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가 오늘 마감입니다.
아직도 안 쓰신 분은 꼭 오늘 써주세요. ^^



명품 토큰 BNW를 채굴하는 방법

BNW 관련 소식 (써놓고 보니 백서 미스무리)

BNW 공지사항 Ver.190516.1324 (중요 공지 포함)

Sort:  

kstop1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stop1님의 [BNW_SCT]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 참가

naha의 "BNW 백일장 7회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가 개최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bnw100/naha/bnw-7-or-5
^^ 좋은 이벤트 열어주신 naha님께 감사드리며, 참가...

저는 당장 5행시를 지어야겠어요. ㅎㅎ 별도의 포스팅으로 작성을 해야겠지요?

당연하지요. 그래야 보팅 많이 받지요. ^^

BNW 화이팅입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스판 흥해랏~!

스판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jaytop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top님의 5행시 참여! 스팀코인판!

늘은 아침에 출근해서 FEED의 글들을 보다가
naha의 글을 보고 어?!!
5행시??
이건 참여해봐야겠다! 이런 생각으로 도전해보니다 ㅎㅎ
스팀코인판일단 운을 띄어주실분이 없으니 셀프로하겠습니다 ㅋㅋ
...

바로 참여해봤습니다 ㅋㅋ

참여 고맙습니다. ㅎㅎ

floridasnail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loridasnail님의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플로리다 달팽이의 버킷리스트

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naha님의 BNW 백일장 - 나의 버킷리스트 포스팅을 이제야 봤습니다.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오늘이라도 보게 된 것이 다행입니다. 참가만으...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행시는 약한데~~^^

행복한 한주 되세요.

고마워요~~~

쉬운 이벤트 감사해요~^^

너무너무 쉽지요? ㅎㅎㅎ

machellin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chellin님의 BNW 백일장 7회 |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

naha님의 백일장에 참여합니다. :)
스팀코인판이 무한히 커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작성했습니다.^^
하여..
팀잇 외부에도 이 글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버튼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같은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20.19
ETH 3459.4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