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in #bnw1005 years ago (edited)

나르시즘+오도바이 사고 "주마등" 그리고 일본에서에 귀한 삽질...

그게 지금에 oooiii형에 삶에 최고큰 자산이야.~~
완전 멋져부러 ~~~~~~~~~~~~~~~~~~~~~~~~~~~~~~~~~~~

Sort:  

오오 맞네 나 저때 주마등 봤어 ㅋㅋㅋㅋ 내 인생 두번째 주마등이었음 ㅋㅋㅋ
첫번째는 중2때 ㅋㅋㅋㅋ 버킷리스트를 쓰랬더니 힘들었던 이야기만 썼네 쏴리

불교나 흰두교 그리고 외국 다양한 명상가들이 애기하는게 살면서 주마등을 보면 이생에 시야가 넒어진다는 애기가 있거든... 사실 나도 중학교때 짱개하다가 휭~~~하고 한번 날라갔었거든.ㅋㅋㅋ
다 행복하게 살라고 주신 선물일거여.ㅎㅎ

이형 은근 멋있단 말이지!!

나 두번 봤으니 시야가 엄청 넓어졌겠네
아 그래서 오지라퍼... 인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38.36
ETH 3278.3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