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in #bnw1005 years ago (edited)

병원은 믿을게^^ 근디 고추가루 말고~~ 쪼기 눈 옆에 기스는? 아닌가..(말이 살짝 놔진 것 같아서요. 수정하면서 '요'넣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오이가 버릇이 좀 없어서 오이 포스팅은 반말소통이 기본인데 (요) 형 ㅎㅎㅎ
눈옆에 흉이 그 사고의 흔적임!!! (요) ㅋㅋㅋㅋ
저기로 째고 입속으로 한번 더 째서 최대한 흉 안남게 (요)

오디보자~ 눈치없이 본문 째고 마무리했는지(요 없음) 말이 재밌어서 중요한 뽀인뜨 중앙분리대 놓치고 얼굴착지 놓치고 피부가 뽀얘서 오도바이 이야기 까마득~~~ 해(요 생략). ㅋㅋ 다 놓침. 병원 ㅇ은 생생 출신이 그쪽이라~

Posted using Partiko iOS

재미없는 글이니 그럴 수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