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공지사항

in #bnw6 years ago (edited)

1번의 일반 에어드랍, 3번의 특별 에어드랍으로 현재까지 모두 4,840 BNW를 드렸습니다.
현재 홀더는 115명이며 https://bloks.xyz/token/BNW 에서 자신의 BNW 수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NW를 채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하의 포스팅에 댓글 : 1 BNW 채굴
나하의 포스팅을 리스팀 : 1BNW 채굴
나하에게 스파 임대로 응원 : 100sp마다 1주에 10 BNW 채굴
(보팅 채굴은 제외하겠습니다. 일일이 체크하기엔 시간이 너~~~무 많이 들어서 힘들어요.)

스파 임대로 응원해주시는 분께는 매주 100sp에 10 BNW를 드리겠습니다. (수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naha에 스팀파워 임대하기
100sp 임대| 200sp 임대| 300sp 임대
500sp 임대| 1000sp 임대

배당 비스무리한 게 준비되기 전까지는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홀더 수량 100 BNW 이상인 분은 50%, 20~99 BNW 인 분은 30% 입니다.
그리고 스파 임대 주시는 분께는 100sp마다 추가 5%를 더 보팅해드리며 최소 50%입니다.
특별한 태그를 붙일 필요는 없으며 1계정 1일 1회 제한입니다.
(고액 보팅을 해주는 테이스팀, 마나마인 태그가 있는 글은 제외되며, 드럭워도 제외됩니다.)
제가 스파가 낮아서 보팅은 매우 미약합니다. (현재 기준 100% 풀봇 시 $0.1)
모든 홀더분들께 원활하게 보팅하기 위해 스파업을 준비중이며,
공모전에 당선될 경우 일정 액수를 반드시 스파업 하겠습니다.

(자동보팅 등록 완료.)

그리고 어제까지는 나하의 팬이 아니었지만 오늘부터는 팬이 되고 싶은 분을 위해
또는 더 열심히 응원하고 싶은 분을 위해
BNW를 판매해야 하는지 고민중입니다.

BNW란? https://steemit.com/bnw/@naha/6znzcv

좋은 의견 많이 부탁드립니다. 전 그럼,,, 소설 쓰러~~~

Sort:  

joceo00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oceo00님의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글모음 3

...트 주요 라이브러리 둘러보기 - 6 / A Tour of the Dart Libraries naha
  • 천하제일연재대회 출품작 | 오즈의 수달 2. 마법사의 나라 오즈
  • 천하제일연재...

    보팅은 체크하기가 참 번거롭겠네요. ㅎㅎ

    번거롭다기보다는... 시간이 너~~무 많이 들어서요.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아니면 보팅 유저가 너무 많아서 그렇다면,
    댓글+보팅을 2 BNW 채굴 할 수 있게 하는건 어떤가요? ㅎㅎ
    BNw 채굴하는거 잼나네요. ㅎㅎ

    아핫,,, 제가 생각한 것과 똑같네요. ㅎㅎㅎㅎㅎ 그렇게 생각하긴 했는데요, 보팅만 한 분에게 죄송해져서, 이렇게 하면서도 보팅만 한 분께 안 죄송한 방법이 뭐가 있을까 고민중이에요. ^^

    그렇군요. 댓글없이 보팅만한 분에게는 죄송할 수 있겠어요. 게다가 스팀잇에는 자동 보팅봇이 많아서 토큰을 막 발행하기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에 달린 댓글이나 리스팀한 사용자 어떻게 파악하고 토큰을 발행하나요? 스팀엔진에 도구가 있는 건가요? 그냥 궁금하네요. ㅎㅎ

    https://tool.steem.world/Post/Activities 여기 가셔서 게시글 주소 넣으면 그 글의 통계가 나와요. 아쉽게도 시간 순서대로 정렬돼요. ^^ 보팅의 경우, 보팅 액수대로 정렬된다면 제가 수월할 텐데요. 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렬 기능이 조금 아쉽네요.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간단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스팀잇 주소를 입력하면 데이터를 가져와서 계산해서 출력합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ev6peOifh5plPH-p0CfQQgBfKYHszcPLB-dMnqwGpI/edit?usp=sharing
    스크린샷 20190404 오후 11.40.57.png

    도구 > 스크립트 편집기 기능을 사용해서 구현했습니다.

    대박!!! ㅎㅎㅎ 보팅 금액별로 정리가 돼네요. ㅎㅎㅎㅎㅎ 멋지세요. ^^

    곰돌이가 @nah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37번 $46.444을 보팅해서 $48.79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전 이미 1년후 최저가로 매도 걸었습니다 푸하하~

    매도 걸어논 수량은 홀더 수량에서 제외됩니다. ^^

    화이팅입니다.

    리스팀도 같이 할께요~ ^^

    고맙습니다. ㅎㅎㅎ

    나하님의 걸어갈 길을 응원합니다. 코인은 모르겠고 나하님이 떡상하기길!

    Posted using Partiko iOS

    와우~~~ 반드시 떡상할게요. ^^

    저 꽤 많이 주셨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핫,,, 제가 더 고맙습니다.

    스파 임대해드렸어요 ㅎㅎ
    저 뿐만아니라 스팀미언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멋진 생각 만들어주세요 ㅎㅎ

    고맙습니다. 소중하게 사용할게요. ^^

    매직 다이스를 하느라 RC가 많이 부족 합니다.
    채워지면 조금 임대 해 드리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아핫,,, 고맙습니다. ^^

    공지사항 잘 읽었습니다. 채굴된다니 댓글이 절로 써지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나말입니다. ㅎㅎㅎㅎㅎ

    BNW 파이팅!

    와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42.71
    ETH 2389.6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