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Clapping Music

in #bms7 years ago




Title - Clapping Music

Genre - Minimalist

Producer - Steve Reich BMS by exci

Difficulty - ☆7

BPM - [168 - 168]

Total notes - 832

Judgment - VERY HARD

Input - Keyboard



관련 링크
http://exci.tistory.com/entry/Minimalist-Clapping-Music-by-Steve-Reich
http://www.dream-pro.info/~lavalse/LR2IR/search.cgi?mode=ranking&bmsid=70158

Sort: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the video with us

고맙습니다.

박수소리로만 이루어져 있는 진짜 미니멀한 음악이긴 하네요 ^^ 거의 같은 리듬이 반복해서 내려오니..... 손이 가끔 헷갈릴 수 있겠네요.... 게임음악은 이런 특이한 면이 좋은거 같아요

5키 모드 속에서도 1번과 5번 노트만 내려오죠. 손도 꼬이는 느낌에 단순한 박자도 이상하게 말리는 기분이 들고, 판정은 베리 하드라 굉장히 매니악한 느낌입니다. 음악 자체는 기존의 나름 유명한 원곡을 제작자분이 BMS로 만드셨네요.

보기에는 쉬워보이는데 막상 해보니까 엄청 헷갈리네요. 판정까지 매우 어렵게 만들어놨으니, 직접 플레이 하면 더 멘붕올 것 같아요 ㅎㅎ

플레이 중 좀 곤혹스럽긴 했습니다. 나름 나쁘지 않은 작품이었던 것 같은데, 너무 매니악해서 그런지 플레이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네요..

박자는 동일한데 하다보면 손이 꼬일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djmax나 오투잼 등은 잘 안했지만, 리듬 게임은 드럼매니아를 드럼 치던 친구가 즐겨해서(사실 드럼 치는 사람한테 굉장히 안 좋다고...) 가끔 해봤던 추억이 있네요.

아케이드 기기와, 실제 드럼 사이의 규격 차이나 각기 요하는 요령이 다르기 때문에 나쁜 습관이 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실제로 영향을 주나보네요. 실제 드럼을 잘하는 분들은 적응만 하면 비슷한 아케이드 게임 역시 잘 하시겠지만, 반대는 항상 성립하진 않을 것 같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003.41
ETH 3122.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