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Act Beloved [SP NORMAL]

in #bms6 years ago (edited)



Title - Act Beloved [SP NORMAL]

Genre - PIANO HOUSE

Producer - Nene Anegasaki feat. Salita Movie : Ryuka

Difficulty - ☆4

BPM - [131 - 131]

Total notes - 599

Judgment - EASY

Input - Keyboard


관련 링크
http://www.dream-pro.info/~lavalse/LR2IR/search.cgi?mode=ranking&bmsid=112125
http://manbow.nothing.sh/event/event.cgi?action=More_def&num=268&event=74

BOF 2011에 나왔던 작품입니다. 영상의 구동기는 지금은 서비스가 중지된 ruv-it! 입니다. 배치 옵션은 디폴트 정배치이며 플레이어는 본인입니다 :)

흠.. 다음 달 초 즈음부터는 비교적 최근에 플레이 한 아케이드 게임(beatmania IIDX)의 영상을 조금씩 섞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또한, 아직까진 과거(2009~2012)에 플레이 한 영상 위주로 업로드 하고 있지만, 조만간 홈케이드 환경을 구축하여 최근 대회의 출품작도 조금씩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ort:  

상상력과 폭 넓은 사고 방식으로 가득 찬 믿을 수없는 작품, 행운의 친구들을 축하해주세요.

It's a good one! 👍

It's a good one! 👍
Music peak 😊

오 이 노래도 참 좋네요. 멜로딕하고 중간중간 건반소리도 좋고.. ㅎㅎ 직접 플레이 해보고 싶은 곡입니다. 아케이드 영상도 기대할께요~!

작년 가을 즈음에 노량진에서 플레이한 투덱 시노버즈 플레이 영상이 조금 있는데.. 한 곡씩 추출하는 편집 기술이 없어서 아직 준비 중입니다 :)

이런 피아노 멜로디 곡도 좋아요. 비트는 하우스네요 ㅎㅎㅎㅎ
아 위에 써있었네요 ㅎㅎㅎ음악 들으면서 흠..이거 하우스도 출 수 있겠네요 하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ㅎㅎㅎ

전 음악 듣고 장르 구분하는 재능은 없는데 대단하시네요 :D
동시에 BMS 작곡하는 분들이 아무 생각 없이 장르를 표기한 건 아니구나.. 라는 생각도 듭니다.

아무래도 하우스 춤을 배워봐서 그런지, 박자에 맞춰 몸이 반응하면서 알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노래는 정말 좋네요 ㅎㅎㅎ 대댓글 달면서 한 번 더 듣고 가려고요 ㅎㅎ

제가 또 피아노 독주 이런 것도 너무 좋아해서, 한동안은 피아니스트인 스티브바라캇의 곡을 엄청 연습했었거든요. 물론 실력은 별로지만요 ㅠㅠ

누구보다 인생을 바쁘게 즐기고 계시겠지만.. 단순 게임도 그렇고, 다양한 악기 역시 프로가 아닌 이상, 그 목적이 완벽을 추구하기보단 인생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데 있지 않을까 싶네요.

맞는 말씀입니다 !
악기를 연주함으로써 그 감성이 더 해진 풍부한 삶을 살죠 :D

이거 게임인가요?
손놀림이 장난이 아닌데요?ㅎ
신기하게 보고갑니다^^

리듬 게임입니다. 플레이는 일반 PC용 키보드로 플레이했습니다.
손놀림이 아주 좋은 편은 아니지만.. 2월 중에는 손 움직임이 포함된 영상도 가끔 올릴 듯합니다 :D

매우 논리적 인 메시지
따르고 나를 투표, 잘하면 유용합니다.

Music peak 😊

오 이 노래도 참 좋네요. 멜로딕하고 중간중간 건반소리도 좋고.. ㅎㅎ 직접 플레이 해보고 싶은 곡입니다. 아케이드 영상도 기대할께요~!

the most creative and cool music of friends. if there is a chance visit to my block ea @ ahmadrozam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