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思い出 7

in #bms7 years ago



Title - 思い出 7

Genre - love groove

Producer - ONOKEN

Difficulty - ☆4

BPM - [85 - 170]

Total notes - 401

Judgment - EASY

Input - Keyboard



관련 링크
http://www.dream-pro.info/~lavalse/LR2IR/search.cgi?mode=ranking&bmsid=2782

BGA에서 보이듯 굉장히 오래된 BMS 입니다.
제작자는 오노켄 씨입니다.

Sort:  

Onoken is a musician who makes his music electronically and frequently uses the electric organ to produce solidable tunes. 👍👍👍

피아노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번 곡도 좋은데요 ㅎㅎㅎ
나중에 한 번 따로 악보도 봐야겠습니다 ㅎㅎ

차분함 가운데.... 묘한 느낌이 들게하는 곡이네요..... 가볍게 들리는 종과 비슷한 악기소리가 굉장히 듣기가 좋네요 차븐하게 가라앉히는 느낌 잘 감상하고 갑니다

BGA가 상당히 올드하네요. ㅋㅋ 딱 봐도 초창기 BMS라는 걸 알 수 있겠습니다. 음악이 몽환적이면서도 나른하고 좋네요. 하나 궁금한게 보통의 다른 리듬게임(이지투, 디맥 등)은 판정이 여러개로 나뉘어져 있는데, BMS는 yell또는 fail 두 가지로만 구성되어 있는건가요?

플레이 화면을 크게 보면 좌하단에 순서대로 YELL, YeLL, SO, FAIL, FAIL, MISS 가 있습니다. 혹은 영상 맨 마지막을 보시면 6종류의 판정으로 리절트 화면이 보입니다.
투덱 판정 체계와 비교하면 노란 YELL = PGREAT, 분홍 YeLL = GREAT, SO = GOOD, 파란 FAIL = BAD, 보라 FAIL = 공POOR, MISS = POOR에 대응합니다. 또한 BMS 플랫폼에서 보통 EASY, NORMAL, HARD, VERY HARD 판정 체계가 있고, NORMAL 판정이 최근의 AC IIDX 판정 범위와 꽤 비슷합니다. EASY는 전체적인 판정 범위가 쉬운 편입니다 :D

아하 왼쪽 하단에 보니 자세히 나와있군요. 하나도 안틀리시니 다른 판정을 볼 수 없었던거였네요 ㅎㅎ 자세한 설명감사합니다 ㅎㅎ

이쁘네요~

제작된 지 20년 가까이 된 BMS여서.. 이쪽에선 나름 고전 명곡 느낌입니다 :)

I really like your posting.cukup useful for other readers

really very impressive and really amazing. I like your posts

상상력으로 가득 찬 재미있는 음악....

music that is interesting for biological..

Cool,really impressiv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