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ヨキココロクルーのテーマ!

in #bms7 years ago


Title - ヨキココロクルーのテーマ!

Genre - ホガラカ
Producer - ヨキココロクルー
Difficulty - ☆6
BPM - [85 - 85]
Total notes - 499
Judgment - NORMAL
Input - Keyboard

관련 링크

http://manbow.nothing.sh/event/event.cgi?action=More_def&num=8&event=64


BMS 대회 "FIVE VS SEVEN"에 나왔던 작품입니다. 장르는 잘 모르겠습니다. BGA 연출 효과 중 일부 장면이 문제가 있어보이지만, 일본에서 열린 대회에 일본인 제작자가 만든 것을 감안하고 게임은 게임대로 즐겼습니다.
Sort:  

악 어제... 이 노래 들으러 와서 듣다가 스팀잇이 다운된 건지 엄청 느려서 다 못 듣고 떠났던 기억이 납니다 ㅠㅠ ㅋㅋ

상큼한 걸그룹이 생각나는 곡이네요 ㅎㅎ 왠지 걸그룹이 나와서 노래 부를 것 같은 그런 곡이요 ㅎㅎㅎ 왠지 이 곡도 듣다보면 중독될 것 같은 멜로디에요. 저번에 저도 모르게 올려주신 곡 자주 듣다가 여자친구 앞에서 흥얼 거렸어요 ㅎㅎ

저는 오늘 우크라이나로 떠납니다 ㅎㅎ 비자 문제로 3일 정도 있다가 돌아올 예정이에요 ㅎㅎㅎ

BGA도 음악도 귀엽습니다 :D

이런 음악이었군요. 헤이~~ 하지메마시떼...
출근길이 상쾌해졌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8.30
ETH 2649.1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