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저녁]따뜻한 우동 한 그릇...

in #blue6 years ago


20180206_230526.jpg

오늘은 몸도 마음도 추운 날입니다.

점심에 빵 하나 먹고
일하다 집 오니 많이 늦었네요.

그럼에도 배는 고픕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우동
바로 끓여 국물 한입 삼키니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입니다.

다들 좋은 밤 되세요~

1517182965446.png

Sort:  

우동 쫄깃하고 맛있죠~ㅎㅎ

맞아요ㅎㅎ전 사실 면보단 국물이 좋지만요~^^

그런가요? ㅎㅎ 뭐든 다 맛있죠 ㅎ

추운 날엔 역시 우동이죠 :) 따뜻한 밤 보내세요.

네!!엄마가 겨울엔 우동을 항상 구비해주셔서 먹고싶을 때 찾아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ㅎ감사합니다^^@ssumj님두 따뜻한 밤이 되시길!!

일 끝나고 우동 한모금 크윽... 너무 좋죠
팔로우랑 보팅하고갈게용~~

감사합니다^^우동은 국물이 생명이죠!!😋

아.ㅠ야식이 너무 생각나는데 어떡하죠.ㅠ

엇...제가 본의 아니게ㅜㅜ일단 생각날 땐 드셔야합니다ㅋㅋㅋㅋ전 배고프면 화가 날락말락 예민해져서 그냥 먹어요ㅋㅋㅋㅋ

늦은시간 배고프네요 ㅎㅎ 맞팔해 주세요~

감사합니다^^헤헤 가끔 늦게 저녁을 챙겨먹게 되네요ㅎㅎ

크... 보기만해도 속이 든든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네요!

그쵸!!이제 모모꼬님 내일 우동 드실겁니다!!막 땡기실겁니다!!ㅋㅋㅋㅋ

크훕 집 앞에 가서 먹어야하나...너무 땡기는데요?

ㅋㅋㅋㅋ저도 지금 출근길인데 너무 배고파여...ㅜㅜ사진 보고 꼬르륵...😂

점심시간이라 다시 한번 꼬를륵...

따끈한 우동 한그릇 너무 좋아요^^

@jukjul님두 우동 좋아하시죠~??ㅎㅎㅎ이상하게 우동은 일주일에 세네번 먹어도 여전히 맛있어요ㅎㅎ

오늘도 너무 추워요~~
국물이 끝내주는 우동인가요? ㅎㅎ 저녁 먹어야하는데 ㅋㅋ 이러고 있네요^^;;

평범한 피코크 우동인데 저렴하구 맛있어서 자주 먹고 있어요ㅎㅎㅎ피코크는 사랑입니다ㅜㅜ

한 그릇으로는 배가 안 차서 한 그릇 더 먹고는 싶고
한 그릇 단가가 세서 두 그릇은 무서워서 못 먹겠고
ㅜㅜㅜ

ㅋㅋㅋㅋㅋ집에서 해먹으면 저렴하고 배부르게 드실 수 있습니다!!오늘 저녁은 우동 어떠신가요??ㅋㅋㅋ

집에서 만든 우동이 비쥬얼이 식당같아요 ㅎㅎ 중간에 가다랑어 가루 느신건같은데
먹고싶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