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캠코인인가???"블러드코인? 블러드랜드" ?? 선동도 일찍 당해야 돈번다! 블러드코인 채굴!!

in #bloodland6 years ago

자 시작하기 앞서 명언 하나 알려준다.

"선동도 일찍당해야 돈을 번다"

솔직히 스캠코인 냄새 너무너무 심하게 난다.

앞 뒤 맥락 다 자르고 결론만 말하자면 공짜로 코인을 얻을 수 있고, 게다가 거래소 상장이 예정되어있는

코인이기 때문에 그냥 일반 집 컴퓨터로 채굴을 하고 있는거다.

진짜 엄청 쉽다.ㅋㅋㅋ5분안에 가입하고 바로 채굴이 가능하다...후....이래서 스캠냄새가 난다...

돈을 주고 사라고 한다면 안사겠지만 이렇게 공짜로 채굴해서 19년도에 거래소 상장하면 팔아버리면

공짜로 용돈이 생기는 상황이니 아무리 스캠냄새 난다고해도 충분히 선동당할만하다.ㅋㅋㅋㅋㅋ

내가 돈을주고 투자하는 가치가 있는 코인은 아니기때문이다.

이게 무슨말이냐면? 그냥 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로 채굴을 할 수 있다는 장점 하나 때문에

이 스캠냄새 풀풀나는 코인을 채굴을 하고 있다.

https://www.ddengle.com/index.php?mid=mining&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EC%9D%B8%EA%B0%8445&document_srl=9743545

자 일단 위글을 읽어보도록 한자.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한 그대로다... 스캠냄새 너무 많이 난다.

하지만 개발자가 저렇게 대단한 사람이라니 참 신기하기만 하다...

자 본론에 앞에 아래 링크를 눌러 "디센트럴랜드" 라는 코인을 알아보자.

https://steemkr.com/kr/@twinbraid/decentraland

위의 링크를 들어가서 읽어보면 블러드코인은 디센트럴랜드를 벤치마킹한 코인이 확실하다.

하지만 착각하지 않기를 바란다. 디센트럴은 VR 환경에서 실제로 사람이 움직이고

즐기는 환경을 만들고 개발하고 있는 단계이이지만 블러드랜드 플랫폼은 그냥 일반 게임안에서

사용하는 플래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하늘과 땅 우주와 바다의 거리 만큼 차이가 있다.

디센트럴랜드와 블러드랜드를 비교한것은 비슷해서 이해하기가 쉽기 때문이다.

뭔가 따라한 느낌이라 이해가 더 빠를거란 생각에 비교한것이다.

자 쉽게 설명을 하자면 이 블러드코인은 블러드랜드라는 가상 플랫폼 위에서 사용가능한 코인이라는 것이다.

진짜 여러가지로 알아본결과 그냥 일반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라고 생각하면 쉽다.

블러드랜드라는 게임안에서 땅을 사고팔고 건물을 짓고...

혹시 심즈랑 심시티 라는 게임을 해봤는가...? 지금 나온 블러드랜드는 딱 저 수준이다.

진짜 이게 뭐하는 코인인가 싶다.

뭐 가상공간의 땅을 선점해서 광고를 하고 광고를 하려면 코인이 필요 하다는 뭐 이런 내용이다.

블록체인 기술이 진짜 이렇게 사용 되는게 좀 웃기긴하다. 근데 따지고 보면 지금 유통되고 있는

가상화폐, 코인 이라는 것들이 다들 이러이러한 기술을 가지고 개발을 하겠다는 백서만 나와있고

실제로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서 상용화한 실체가 없는 것들이 95%다. 말 그대로 실체가 없는

가상의 것들이라는것...참으로 웃기다..

그나마 가치라고 생각하고, 실제로 상용화가 될 예정인 "롬(rom)", "리플" 코인 같은 경우를 빼고는 말이다.

아무튼 이 블러드 코인에 가치를 투자한다기 보다도 거래소 상장이 목표기 때문에 그냥 공짜로 채굴을 해보기로 했다.

한마디로 선동을 당해보기로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느끼는건데...

진짜 선동도 빨리 당해야 돈번다는 말이 지금 시점의 코인세계다. 아무리 스캠이다 쓰레기코인이다

미래가 없는 코인이다 라고 말들하지만 그런 코인조차 세력에 의해 이용당해서 수십배 펌핑이 되고,

그런코인 미리 선동당해서 가지고 있다가 거래소 상장시 펌핑과 동시에 팔면 돈이 되는게 지금 코인판이다.

그래서 나는 선동당해보기로 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블러드코인을 채굴 하는 법을 들어가보겠다.

(참고로 이곳도 추천인이 없으면 가입이 불가능하게 되어있다. 어쩔 수없이 추천인 넣어야한다ㅠㅠ)

추천인 : mini1474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iKa7%2BY%2FcVrLAc1oC734gx3Ra8pDo9uhllsF4FpXXXgtM1fjmgVYaoVU0LIx2

위 사이트에 접속을 한다.

01.png

링크를 눌러 들어가면 저런 모습이다.

02.png

가입을 한다. 나는 네이버 로그인을 사용한다.

가입할 때 추천인 필요하다. 무조건 넣어야한다 없으면 가입이 안된다.ㅋㅋㅋ

추천인 : mini1474

블러드코인 커뮤니티는 네이버카페인데, 거기서 추천인을 얻을 수 있지만 너무 귀찮아서 그냥 나도 블로그에 있는 사람들거 넣었다.

참고로 말하지만 채굴을 해서 얻는게, 막 카페가서 가입인사니 카페 등업이니 이딴짓 하는것보다 빠르다.진심이다.

나 귀찮고해서 추천인만 넣고 아무것도 안하고 채굴중이다. 이미 카페에서 인증하고 하면 준다는 코인 넘어섰다.

03.png

가입하고 로그인하면 이런 모습이다. (추천인은 mini1474)

대시보드상에 현재 채굴된 코인의 양과 지갑들이 나타단다.

04.png

채굴을 하려면 채굴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 한다. 너무 간단해서 이게 채굴인가 싶기도 하다.

그래서 스캠냄새가....킁킁

상단에 마이닝 - 다운로드 들어간다.

05.png

본인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다운받자. 요즘 보통 다 64비트다.

06.png

실행 화면이다. 로그인을 해본다..선동을 당해본다...

Inked07_LI.jpg

채굴 상황이다. 추천인은 mini1474 부탁한다.ㅋㅋㅋ선동도 많이 당해야한다...

참고로 이거 다단계 구조라 추천인이 많으면 채굴이 더쉽다나 모라나...??

나는 cpu가 12개까지 되는데,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니까 8개는 돌리고 나머지로 사용중이다.

자 끝이다. 채굴한거는 어느정도 채굴이 되면 알아서 대쉬보드 상에 입금이 되는거 같다...너무 쉽다.

거래소에 상정 예정이라니... 얼마에 상장될지 모르지만 19년도 까지 채굴하면 한달용돈 정도

나왔으면 좋겠다. 힘든거 아니고 그냥 본인컴퓨터로 채굴 가능하니 선동을 당해봐도 괜찮을듯 싶다.

자자 이렇게 다들 선동을 당해보쟈!!! 추천인은 mini1474 이거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80.99
ETH 2273.1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