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랜드 모바일채굴 하세요~

in #bloodland6 years ago (edited)

블러드랜드 모바일 채굴이 가능해졌어요.
언능 다운받으세요. ^^

20181125_021908.jpg

이제는 블러드지갑 확인이 엄청 쉬워졌어요. 깔끔하고 좋네요. 채굴해시파워는 컴퓨터 대비 엄청 미미하지만 그냥 켜놓는 거니까 그냥 해보려구요. ^^
다운받고 인증하면 블러드도 받을 수 있대요.
궈궈궈~!!!

20181125_021738.jpg

추천인에 kyeongah3578 넣어 주시면 500블러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해 주신 분에게 2만 블러드 보내드릴게요.
혹시 추천하셨으면 댓글로 지갑 주소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

천사이벤트_11월-05.png

천사이벤트_11월-04.png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Zi80YFGzxBLI7CWcl0Os4BkELJ7gOLURddWWOVJD7A%2FcgzPJroaNvn7q%2FpYSZ49X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소주 리뷰 ※좋은데이 깔라만시

신이 내린 열매라고 불리는 깔라만시. 비타민 폭탄이라고 불리는 이 열매가 소주로 출시되었네요 ...

Sort:  

블러드 코인 가치가 과연 얼마나 될 지 궁금해 지네요.

블러드 지갑이 뭐며 무엇에 쓰는 건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kyeonga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23 which ranks you at #159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595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이폰은 언제 나오려나 ㅎㅎㅎ
근데 카페에 글을 보니 채굴이 거의 안되는 수준이라고 올렸던데
잘 되나요?^^
앗 댓글을 보니 역시 30분에 1개 ㅋㅋㅋㅋ

전 이미 채굴즁ㅋㅋ 몇개너 됐우려너 모르겠네요

뜨거운 열정의 "피"가 느껴지는군요 ^^
화이팅하세요 ~

thank

Did you really do? My accumulated points did not increase last night. If you do, please attach your screenshot. I cannot believe you. Sorry.

해시파워 차이가 너무 크네요. 데스크탑에서 비해서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그러게요. 30분에 1개 채굴되는 것 같아요. ^^ ㅎㅎ

오 모바일버전도 나왔군요~ 채굴은 역시 컴퓨터가 좋긴하네요 ^^

채굴하다가 업데이트 요구해서 그만뒀어요 ^^;
10만개쯤 있었던거 같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