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과 함께 일어나다

in #blogging2 months ago

나는 항상 모든 사람은 각자의 방식이 있고 그들의 성격에 따라 그 사람을 구성하는 기준이 주어질 수 있으며 모든 것에 대해 뭔가가 있고 다른 취향에도 맞는 것이 있다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어떤 방식으로 우리는 인간인 우리 모두는 하루에 거의 동일한 일을 할 수 있지만, 한 사람이 일을 하는 방식과 다른 사람이 그것을 할 수 있는 방식에는 항상 약간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와 함께 일출"을 선호하거나 아침과 해가 뜨는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 가능한 한 일찍 일어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고, 반대로 아마도 조금 더 자고 밤늦게 도착하더라도 침착하게 일을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이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은 자신의 방식으로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는 생물학적으로 우리 각자가 어떤 방식으로든 어떤 일이 일어나게 할 수 있는 내부 "시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읽었습니다. 우리가 특정 시간에는 더 생산적이지만 다른 시간에는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이른 아침에 생산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고 반대로 밤에 더 생산적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밤에 일을하거나 공부하는 것을 선호하는 친구 나 이웃이없는 사람은 예를 들어 제 경우에는 제가 직접 알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의미가있는 것입니다. 이웃 그는 밤에 일을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항상 밤에 작업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밤에는 항상 드릴 및 기타 도구의 소음을들을 수 있고 아침에는 이미 마음의 평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

그러나 반대로 나는 일찍 가서 모든 일을 하고 낮과 햇빛, 내가 가질 수 있는 에너지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입니다. 밤에는 일하지 않을 것이고, 하루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만큼 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