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와 담요

in #blogging6 months ago

나는 잠을 자려면 베개 네 개가 필요한 사람이다. 😂 네, 베개 4개요. 하나는 머리용, 하나는 포옹용, 하나는 발용, 하나는 무릎용입니다. 아무래도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잠을 자니까 익숙해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나는 그들 없이는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베개 2~3개면 그래도 괜찮지만 베개는 하나? 이런! 정말 그것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어요.

그리고 그렇습니다. 베개 없이는 잠을 잘 수 없다면 담요 없이는 더욱 그렇습니다! 오후에 잘 때도 이불을 덮고 덥고 덥습니다. 담요만 있으면 잠에서 깨어나 땀을 흘리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언니는 나한테 불평도 하고, 나한테 물어보기도 했어.

Sort:  

Warning,

This user was downvoted or is blacklisted likely due to farming, phishing, spamming, ID theft, plagiarism, or any other cybercrime operations. Please do your due diligence before interacting with it.

If anyone believes that this is a false flag or a mistake, consider reaching the watchers on Discord.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065.15
ETH 3680.8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