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잇 상암 밋업 후기 (상암의 최고 맛집- 달구벌 막창)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tomchoi (65)in #blog • 4 years ago 에. 그래도. 형님만 하겠습니까~ 스팀잇 최고 '미'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 생각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