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1] NEW HAIR & BIRTHDAY DINNER | Ramengirl🍜

in #blog7 years ago (edited)

[KR][JP]


새로운 머리스타일 & 부모님과 생일 저녁식사 | 新しいヘアスタイル&誕生日ディナー


KakaoTalk_Photo_2017-09-04-18-35-52.jpeg

안녕하세요, @ramengirl입니다. 앞으로 저의 일상&여행 blog는 Ramengirl Magazine 시리즈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_< 재미있게 봐주세요~!!

정말 오랫만에 염색을 했습니다^~^ 2년전에 어두운 색깔을 한번 입힌 뒤로 염색을 한번도 안했어요... 도데체 그동안 어떻게 참았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힝... 그 전에는 염색하는걸 너무 좋아해서 셀프염색을 정말 자주 했었는데, 밝은 머리가 질리기도 했고, 머리도 너무 많이 상해서 어둡고 차분한 머리스타일을 길게 유지하다가 이번에 이미지를 확!! 바꿔보았습니다^^

こんにちは、@ramengirlです。これから私の日常&旅行blogはRamengirl Magazineシリーズでアップロードする予定です>_<面白く見てください〜!

本当に久しぶりに髪を染めました^〜^2年前に暗い色で一度染めた後、一度もしませんでした。その前は髪を染めるのが大好きで、セルフで本当によくしましたが、随分長く暗い髪を維持しましたね。

KakaoTalk_Photo_2017-09-04-20-21-09_78.jpeg

제가 머리를 한 곳은 마린시티 제니스에 위치한 "아미카 헤어살롱"이에요^^ 다니던 미용실 디자이너분께서 그만두신 뒤로 어느 미용실에 가야하나 헤메이다가ㅜㅜ 아미카 지온쌤을 알게 되어 찾아갔어요ㅠㅠ 주말 아침으로 예약하고 다녀왔는데요, 가자마자 커피를 주셨는데 카페에서 마시던 커피보다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_< 좋은 원두를 쓰시나 봐용^^

私の頭をしたのはマリンシティ、ゼニスにある「アミカヘアサロン」です^^週末の朝に予約して行って来たんです。行ってすぐにコーヒーをいただいたのですが、カフェのコーヒーよりもおいしくてびっくりしました>_<良い豆を使うんじゃないですかね^^

KakaoTalk_Photo_2017-09-04-20-21-11_3.jpeg

이른 시간이라 굉장히 조용했어요~ 시술받는 내내 잠이 솔솔 왔습니당ㅋㅋㅋㅋㅋ

早い時間ですごく静かったです。施術受けるを時、ずっと眠かったです。

KakaoTalk_Photo_2017-09-04-20-21-12_25.jpeg

저는 이번에 탈색 한번을 하고 애쉬브라운으로 옴브레 염색을 했는데요~ 거의 검은색 머리에 가까웠던지라 처음부터 애쉬브라운이 나올걸 기대하지 않았는데, 염색 한번으로도 너무 예쁜색 나왔어요^^ 시술하시는 내내 어떤 테크닉으로 염색을 하고 있는지 하나하나 친절히 설명해주셨는데... 제가 너무 피곤했던지라 기억이 하나도 나지 않네요^^;;

私は今回、脱色一回、アッシュブラウンにオームブレ髪染め一回しました。

KakaoTalk_Photo_2017-09-04-18-05-36.jpeg

색이 너무 예쁘죠~? 너무 밝아져서 어색하긴 하지만 음........... 그래도 오랫만에 기분전환도 되고 이미지도 조금 바뀌고 좋은것 같아요>< 저는 셀프염색을 주로 하다보니 미용실에서 염색을 하고 실망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이런색은 셀프염색으로 절대 나올 수 없는 색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한 염색은 대성공이였습니당><

色がとてもきれいでしょう〜?明るくなりすぎて少し慣れていないんですが、それでも久しぶりに気分転換にもなり、画像も少し変わって、良かったと思います。>_<私はセルフで主に髪を染めるので、美容院で染めると失望する場合が多いのですが、この色は、セルフで絶対出ない色なんで、本当に満足しています。

KakaoTalk_Photo_2017-09-04-20-21-15_45.jpeg

염색후 2주 정도 지난 사진인데요, 처음에는 이렇게 밝진 않았는데, 바닷가에서 계속 수영을 하다보니 이렇게나 밝아졌어요^^;;; 색은 좀 밝아졌어도 아직도 예쁜 애쉬빛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_<

2週間程度後の写真ですが、最初はこのように明るくなかったのに、海で水泳をしすぎて、めっちゃ明るくなりました^^;;;色は明るくなったんでしが、相変わらず、きれいなアッシュのカーラーです>_<

KakaoTalk_Photo_2017-09-04-20-21-13_93.jpeg

이렇게 머리를 예쁘게 하고 간곳은........... 삼겹살집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 삼겹살집은 오픈전부터 외관이 너무 예뻐 기대를 많이 하고 있었는데....ㅜㅜ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게 느낌도 너무 좋았는데 음식은 솔직히 별로 였어요ㅠㅠㅠㅠ 고기는 역시 단골집을 가야하나봐요ㅠㅠ 아쉽아쉽... 맛있으면 매일 갈텐데ㅜㅜㅜㅜ

그리고 화창했던 이번주 주말

新しいヘアをしていったところは、お肉屋さんです☺️このサムギョプサル屋は、オープン前から外観がとてもきれいで期待をたくさんしていたのですが....ㅜㅜ社長もとても親切で、店の感じもとても良かったのに、素直に言って美味しくありませんでしたㅠㅠㅠㅠ

そして晴れてた先週の週末

KakaoTalk_Photo_2017-09-04-20-21-17_56.jpeg

제가 면만큼 좋아하는 음식이 있다면 바로 고기❤️입니다. 저번주 일요일 아침식사로 만들어 먹은 스테이크에욧!!

私がラーメンくらい好きな食べ物が肉❤️です。先週の日曜日の朝の食事としてステーキを食べました。

KakaoTalk_Photo_2017-09-04-20-21-18_72.jpeg

냉장고에 있던 스테이크 고기가 3일정도 지난터라 조금 불안해서 아침식사로 먹었어요^^ 푸드트럭에서 한번 먹어본듯한 갈비소스 소고기 덮밥~? 처럼 만들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당>_< 츄릅

冷蔵庫にあったステーキ肉が3日も過ぎたので少し不安になって、朝食に食べました^^フードトラックで一度食べたことがある、カルビソースの牛丼みたいに作って見ましたが、とても美味しかったです。

KakaoTalk_Photo_2017-09-04-20-21-47_29.jpeg

이렇게 아침식사를 하고 일을 조금 한 뒤 바닷가로 가서 수영을 했어요~^^ 8월 31로 해수욕장은 폐장 했지만 제 생각엔 9월은 수영하기 가장 좋은 달인것 같아요~~!!! 살짝 쌀쌀하긴 했지만 물에 들어가서 노니 하나도 안춥더라구요~ 사람도 없고 파도도 잔잔하니 너무 너무 너무 재미있었어요^^

朝ごはんを食べて、仕事を少しした後、海に行って泳ぎました^^私は、9月が、水泳するに最適な月だと思います~~ !!!少しさも買ったのですが、水の中でずっと泳いでいるとあんまり寒くないし、人も多くないので、本当に楽しかったです!幸せでした。

KakaoTalk_Photo_2017-09-04-20-21-19_96.jpeg

KakaoTalk_Photo_2017-09-04-20-21-21_28.jpeg

KakaoTalk_Photo_2017-09-04-20-21-22_39.jpeg

수영을 하고 난 뒤, 저녁에는 저의 생일 기념으로 부모님과 같이 식사를 했습니다.

저저번주가 제 생일이였는데 너무 바빠서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지나갔거든요ㅋㅋㅋㅋㅋㅋ 미역국도 못먹고 생일케이크도 못먹고ㅠㅠ 생일인듯 생일아닌날이였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엄마아빠가 해운대까지 오셔서 맛있는것 사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_<!

여기는 달맞이 언덕에 있는 '솔내음'이라는 한정식 집인데요.... 음........ 음식은 대체적으로 맛있었으나... 먹는 내내 전라도 한정식이 생각나더라구요^^;; 가격대비 평범한 맛이랄까요~? 전라도 한정식 너무 먹고 싶네요ㅠㅠㅠㅠ

水泳をしてた後、夕方には私の誕生日を記念して、両親と一緒に食事をしました。

先週は私の誕生日だったんですが、忙しすぎて、本当に...何もしないで過ぎたんですよ。誕生日ケーキも食べられなくて😭誕生日らしくない誕生日でした(笑)でもお母さんお父さんがこっちまで来てくれて、おいしいもの買ってくれてとても嬉しかったです>_<!

KakaoTalk_Photo_2017-09-04-20-21-23_67.jpeg

그래도 여기는 뷰하나만큼은 정말 끝내줬어요~^^
바닷가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서 식사를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평범하게 주말을 보냈습니다^^ 여러분은 뭐하고 보내셨나요~?

海が一目で見えるところで食事をしたら、本当に良かったです^^

私はこのように普通に週末を過ごしました^^皆さんは何をして過ごしましたか?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방가워요!!
저도 작년에 밋님께서 가셨던 그식당에 갔었어요.
그닥 음식은 땡겨지질 않아서 밖에 풍경만보고 흡족했던것 같아요.!!
맨날먹는밥 ..그날한낀 안묵어도 일단은 운치로 달렸지용.글 유쾌하거 잘보구갑니당.^^

@bbana님 솔내음 가보셨군요^^ 정말 운치가 100점인 식당이였어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어쩜 이리 일상을 편하게 포스팅해내시는지!

goldenman님ㅠㅠ 그런 칭찬을... 흑흑 감사합니다...^^

밝아져도 색깔 이쁘고 보기 좋아요!! 그리구 생일이 지나긴 했어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서 다행이에요!

iphonetraveler님 정말요~~?? >_< 감사합니다!!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너무 즐거웠어요~!!

염색은 정말 예쁘네요. 빛에 따른 그라데이션이 아주 자연스럽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자작 한끼가 저에겐 외식수준이네요ㅋ
제가 저렇게 만들 수 있다면 배달시켜먹을 일은 없을텐데-ㅅ-;
마지막으로 생일 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_</ 🎂

twinbraid님 저 그라데이션으로 염색했는데 역시 보는눈이 남다르셔>_<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ramengirl님, 와우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지요 ㅎㅎ
정말 이쁘시네요 ㅋㅋ 생일이 지났다니 아~ 늦게라도 축하드려야 겠네요^^
생일 축하합니다~~ 이번주말 가족분들과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내신 듯
합니다. 왕 부럽네요 ㅎㅎ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imsungmin님 생일 축하해주시고 따뜻한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kr은 가족같은 분위기네요^^ 언제나 감동입니다.

아 네 ㅎㅎ 좋게 받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네요. 저도 스팀잇에서 위로와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멘걸님 그전에도 예뻤는데 스타일바꾸니 더 발랄해보이고
연예인 느낌이 나는게 예쁘시네요 ~ ㅎㅎ
얼굴이 예쁘면 뭘해도 다 어울리나 봐요~~부럽습니당 ㅎ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한정식으로 맛있는거 많이 드셨네요.
역시 생일은 잡채도 있고 갈비찜도 있어야 생일상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ㅎ 라멘걸님 예쁜 포스팅 잘보고 갈께요~
늘 행복하세요^_^

우와 생일이셨군요 :D 축하드려요 ^^ 그리고, 머리색 이쁘게 나온것은 더더욱! 축하드립니다 ㅎㅎ 머리선생님이 사라지셨을때의 상실감이란 정말 ㅠㅠ 이번에 찾은 선생님 과는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한정식 맛나 보이는데 평이 보통이군요^^
저도 예전에 셀프염색 자주하다가 3년전쯤 검정색으로 돌아왔는데
ramengirl님 염색잘 나온것 보니깐 저도 밝아지고 싶네요 >.<
머리색이 밝으니깐 좀더 어려보이고 경쾌해보여요
항상 여자들의 딜레마죠 ^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