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그리고 이사

in #blog5 years ago

[KR]

e8ed72_247ed7ee8eb24b229996b3eebe3b86f8.jpg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2019년이 앞으로 4달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스팀을 포함한 암호화폐시장에게 2019년은 참 길고도 힘든 한해였던것 같아요. 하지만 다가오는 2020년은 참고 견딘 우리에게 선물같은 시간이 될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드네요^^

저는 지금까지 스팀잇에 글을 쓰면서 개인적인 이야기는 잘 올리지 않았어요. 한번 올리면 지울 수 없는 블록체인 특성상;; 개인적인 이야기보다는 정보성 위주의 포스팅을 주로 작성했던것 같습니다 :)

올 해 저에게 일어났던 수 많은 일 중에 가장 기쁘고 행복했던 일은 바로... 결혼을 한 일이에요! 깜짝 놀라셨죠?ㅋㅋㅋ > < 사실은 프로포즈 받은 사진과 함께 올리고 싶어서 계속 기다리다가 조금 늦어졌네요^^ 프로포즈 사진은 다음에 공개할께요~!

저는 남편과 4년간 교제를 했고, 그동안에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해왔어요. 그때마다 결론은 부모님이나 주변눈치보지말고 우리 둘의 마음이 하고 싶을때 하자! 라는 것 이였습니다. 올해들어 저희는 결혼에 대해 더욱 더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었고 부모님의 허락을 받은 뒤, 두달전쯤에 혼인신고를 먼저 하였습니다.

남편의 가족은 캐나다 그리고 저희 가족은 한국에 계시기 때문에 결혼식은 장기 계획이 필요할것 같아 조금 뒤로 미루게 되었습니다 :) 지금부터 준비하면... 아마 내년 추워지기 전에는 가능하지 않을까...요?ㅋㅋㅋㅋ 결혼식만큼은 하나하나 다 제손길이 갔으면 해서 아마도 준비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릴것 같아요^^;;ㅋㅋㅋㅋ 그 과정도 스팀잇에 기록을 남기고 싶네요.

그리고... 결혼과 동시에 저희는 호치민으로 이사를 하게 됐어요 :) 베트남이 좋아서 여행을 계속 오다가 아예 이사를 했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호치민에서 알콩달콩 사는 저희 부부의 신혼모습 많이 전해드릴께요~ 스팀잇에 글을 쓴지도 어느덧 2년하고도 반이 다 되어 가는데 이렇게 결혼소식을 알리게 되서 감회가 새로운것 같아요ㅠㅠ 한국은 이제 곧 추석이네요! 모두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잘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jinuking님 귀여운 댓글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구요~!

우와 축하드립니다~^^ 국제적으로 쭉쭉 뻗어나가시길 바래요!

네네~ 그럴께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래요^^

오오..!! 라멘걸님 축하드립니다 정말로!

ukk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많은분들에게 축하를 받으니까 더 실감이 나는것 같아요^^ 방콕에서 뵐수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럴러면 스팀.... 가즈아...ㅠㅠ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라요!!

ㅎㅎ 정말로 축하드립니다.
아 저도 정말 방콕을 가고싶은데, 생각보다 많은 스팀 지불에 가야하나 말아야하냐 조금 고민을 하고 있어요. 뭐 만약 못가도 이제 호치민으로 이사 가셨으니 출장 가거나 하면 한번 뵈도 좋을 것 같네요!
라멘걸님도 명절 잘 보내세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ㅎㅎ'ㅁ'b

그쵸ㅠㅠ 올해는 방콕이라 부담이 좀 덜하긴 한데... 스팀 가격 때문에 속이 쓰라려요...^^ㅋㅋㅋ 스팀 빨리 올라랏~!!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ukk님^^ 그리고 호치민에 언제든 놀러오세요~!!

방콕이라 부담은 덜 되긴하는데, 작년대비 생각해보면 꽤나 큰 손해가...ㅠㅠㅋㅋㅋ 호치민가면 반미 사주세요..반미!! ㅋㅋㅋㅋ

반미 정도는 10개도 사드릴수 있어요!!ㅋㅋㅋㅋㅋ

우왕 라멘걸누님 짱.. 'ㅁ'b

진심으로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호치민에서 올려주실 소식도 정말 기대되네요.

sklara님 너무 감사드려요~!!! 재미있는 포스팅 많이 올릴께요^^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구요!!

와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아아아~^^ 즐거운 추석명절보내세요 @banjjakism님^^

축하드립니다. 이제 걸에서 레이디가 되셨군요.

아핫 그러네요~!!^^ 라멘레이디도 어감이 좋은데요?!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세요~!!

그 기쁜 소식을 지금까지 숨기셨다니..ㅎㅎㅎ 결혼 축하드립니다.

앗ㅋㅋㅋㅋ 숨기려고 했던건 아닌데 헤헷^^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세요~!

Loading...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세요!!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 행복하고 알콩달콩한 신혼을 곧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헐! 맙소사!!
결혼 축하드려요!!!
그리고 자주 오신다 했는데 정말 이주를 하실 줄이야! -.- Saigoneer 가 되심을 환영합니다!ㅎㅎㅎ

machellin님 감사합니다!!!! Saigoneer라고 하는지 처음 알았어요^^ 저번에 추천해주신 맛집도 가야하는데... 아직 못갔네요ㅠㅠ 다녀오면 후기 올릴께요~!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15.04
ETH 2586.4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