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뒹굴뒹굴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blog • 4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아빠미소ㅎㅎㅎ 핵졸귀탱!!!😍 ㅎㅎㅎ 진짜 혼자사는 것만 아니면 강아지 한마리 키우고 싶네요 ㅠㅠ
장난아니쥬 귀여운 거 최고 저도 키우고 싶단 생각 종종 하는데 강아지가 외로울 것 같아서 안되겠다고 마음을 접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