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

in #blog16 days ago

지나친 갈망으로 가득한 이 삶에서,
어떤 영혼들은 모든 것을 소유하려고 합니다.
나, 밤의 겸손한 몽상가는 살았다
나는 당신과 함께 새로운 존재를 갈망합니다.

운명이 나에게 저녁을 주기를,
그리웠던 너의 품에 안긴 또 다른 밤.
당신의 존재 속에 있는 짧은 순간,
내 입술이 당신의 본질을 애무하는 곳.

부드러운 몸짓으로 피부 위를 달리는 것,
겨울마다 설레는 사랑.
영원의 한구석만을 바랄 뿐이야
시간이 그 진실 속에 멈춰 있는 곳.

일부 야심찬 영혼은 더 많은 것을 원하지만,
나는 단지 당신의 끈질긴 사랑을 꿈꿉니다.
이 덧없는 순간의 고요함 속에서,
나의 유일한 소원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입니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