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푹 빠져있는 것들!! | Ramengirl🍜最近はまっているもの!

in #blog7 years ago

@ramengirl 님 안녕하세요~~
왕좌 저도 왕팬인데 올해 시즌 7 인 듯 합니다.
저도 5편까지 봤는데 오늘 6편 볼 예정입니다. ㅋㅋㅋ
불닭 제품이 이것 저것 많이 나왔군요.. 지난번에 친구가 핵불닭 사다줘서
먹어봤는데 정말 저는 끔찍했습니다 ㅎㅎ

Sort:  

@kimsungmin님~!ㅋㅋㅋㅋ 시즌 7하고 에피소드 6하고 헷갈렸네용^^ @kimsungmin님 다보구 나시면 7도 정주행하실수 있겠네요~!^^ 핵불닭은 저도 아직 못먹었는데 리스본가서 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아 그러셨군요 ㅎㅎㅎㅎ 시즌7은 에피소드 7이 마지막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맞지요?? 저도 생각나서 지금 6편 시청중입니다 ㅋㅋㅋ
그 때 핵불닭 한정판 나온걸 가지고 왔더라구요 ㅋㅋ

성민님 심장잡고 보세요. 시즌7 에피소드6 보다가 어제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와 장난아니네요 ㅎㅎ 이제 다 봤습니다.. 다음주가 정말 기대되는 군요..
대박~~~~

지인짜 대박대박 대애박 입니다. 오랫만에 뭔가 보면서 초몰입 했네요^^ 1분 1분 시간이 가는게 어찌나 아깝던지...

네 ㅎㅎ 다음이 정말 기대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